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샤오미 공식 총판 ㈜코마트레이드, 샤오미 미지아 전동 킥보드 국내 정식 런칭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2-24 17:36 조회19,290댓글0

뉴스 본문

샤오미 공식 총판 업체인 ㈜코마트레이드가 전동휠에 이어 새로운 이동 수단으로 각광 받고 있는 샤오미 미지아 전동 킥보드를 오는 2월 27일 (월) 국내에 정식으로 런칭한다.  옥션에서 선보이는 샤오미 미지아 전동 킥보드는 오는 27일 (월)부터 39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행사 기간 동안 50대 한정 수량 판매된다. 최근 들어 전동 킥보드와 전동휠 같은 교통 체증, 주차 문제가 없어 도심 속 근거리 이동수단으로서의 개인용 이동 수단(Personal Mobility)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코마트레이드를 통해 런칭되는 샤오미 킥보드 또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샤오미 미지아 전동 킥보드는 사용자의 운반과 수납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혁신적인 접이식 설계를 도입하여 뒷바퀴 홈에 고리를 거는 방식으로 제작되었고, 동시에 접이식 자전거의 접이식 구조를 선택하여 튼튼하게 제품을 사용, 보관 할 수 있다. 

또한 항공급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12.5kg의 가벼운 무게를 지니고 있어 외출 시에 휴대하기 좋다. 장시간 휴대 및 라이딩을 위해 미끄럼 방지 손잡이를 설계하여 더욱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운행 또한 원터치 가속페달을 활용하여 가볍게 누르면 

가속이 가능하고 자유롭게 운행속도 변경을 할 수 있어 운전자가 더욱 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무엇보다 중요한 운전자의 안전을 위한 기능도 다양한데,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는 4개의 LED 표시등, 그리고 야간 주행을 위한 1.1W 하이퀄리티 라이트의 전조등으로 어두운 밤에도 6M 전방까지 볼 수 있고 뒷바퀴에 설치된 빨간색 고휘도의 경고등으로 안전하게 운행 할 수 있다. 또한 후미등은 평상시 브레이크를 잡을 경우 빨간 LED가 점등되면서 후방의 보행자 및 차량에게 신호를 보내주는 기능을 한다. 


샤오미 미지아 전동 킥보든느 전/후방 2개의 이중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빠르게 속도를 줄이고 브레이크 거리를 4M로 단축 시켜 안정성을 더했다. 8.5인치의 전/후방 공기압 타이어 역시 진동의 강하고 노면 및 방지턱을 가뿐하게 통과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라이딩을 지원한다. LG의 높은 안정성을 가진 18650 동력형 리튬 배터리를 탑재해 높은 효율의 출력 및 전력공급으로 최대 30Km를 이동할 수 있다. 더불어 스마트폰 APP 연동을 통해 배터리 상태, 문제 발생 시 즉시 알림 기능으로 돌발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였고 스마트폰을 통해 자동차의 계기판 역할을 하도록 설계되었다. 이처럼 샤오미 미지아 전동 킥보드는 사용자의 안전을 가장 우선시 하여 제작된 제품이다. 스마트폰 APP 연동을 통해 개인설정으로 속도 제한 주행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손으로 컨트롤 하는 압박감과 피로감을 줄여주며 동시에 일정한 속도로 달리면서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되었다. 

사용자의 안전과 안정적인 주행을 가장 우선시하여 제작된 샤오미 미지아 전동 킥보드는 다가오는 올 봄, 개인용 이동수단으로서 가장 최적화된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도심 내 근거리 이동을 도보, 버스로 이동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샤오미 공식 총판 업체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대표는 “사용자의 안전과 안정적인 주행을 최우선시하여 제작된 샤오미 미지아 전동 킥보드로 보다 안전하고, 스마트한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코마트레이드는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국가기술표준원과 전파연구원 등으로부터 KC 인증서를 취득하고 생산물책임보험을 가입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A/S센터를 통해 1년 무상 AS와 제품 구매, 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