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디지탈, ‘NKEY G510 스파크’ 게이밍 마우스 LOD 업데이트
뉴스 본문
LOD 1mm 지원! FPS 게임에서 더욱 최적화된 성능 발휘
가장 빠른 반응속도, 정밀한 포인팅, 스파크 LED로 인기 몰이
출시 1개월만에 가격비교사이트 상위권 랭크
국내 유일의 게이밍기어 전문 개발사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이 지난 1월 출시한 게이밍 마우스 ‘NKEY G510 스파크’의 LOD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LOD 1mm를 지원하기 시작했다.
LOD는 Lift Off Distance의 약자로 마우스 인식 높이를 의미한다.
게임에서 넓은 화면을 마우스로 빠르게 움직이다 보면 마우스를 살짝 들었다 놨다하는 움직임을 반복하게 되는데 이때 LOD 값이 낮아야만 마우스를 들었다 놓는 과정에서 마우스 포인터의 흔들림을 방지할 수 있다.
스카이디지탈은 출시 이후 소비자 요구를 받아들여 이번 업데이트에서 기존 LOD 2mm, 3mm에 추가로 1mm, 1.5mm를 값을 추가했다. 게이머는 사용중인 마우스 패드의 종류 및 사용 습관에 따라 최적값을 찾아 설정할 수 있다.
이번 LOD 업데이트는 NKEY 마우스웨어 최신버전(v1. 51)과 최신 펌웨어(v1.91)을 통해 지원하며, 이미 마우스웨어를 설치한 사용자는 프로그램 자동업데이트 기능으로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고, 처음 구입한 경우 스카이디지탈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사이드 버튼을 실수로 잘못 누르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버튼 사용 안함’ 기능도 추가했다.
NKEY G510 스파크 게이밍 마우스는 지난 1월 출시 이후 가장 빠른 클릭 반응속도, 정밀한 포인팅, 화려한스파크 LED 이펙트 등의 기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게이밍 마우스 인기순위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다.
카이디지탈은 “이번 LOD 업데이트를 통해 FPS 게임에 더욱 최적화된 성능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유일의 게이밍기어 전문개발사로서 소비자 의견을 빠르게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0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9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7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36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