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스틸시리즈, 운동복 소재를 IT기기에 접목! 편안함, 스타일, 기능 담은 7.1서라운드 사운드 ‘아크티스3 게이밍 헤드셋’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기자 기사승인17-02-23 10:25 조회6,011댓글0

뉴스 본문

-  운동복 소재의 헤어밴드, 이어쿠션으로 장시간 시원, 쾌적, 편안해! 

-   개성담는 나만의 헤어밴드, 소프트웨어 OK!, 이동은 헤드폰처럼, 게임은 고품질 헤드셋으로!

-   풍부한 베이스와 섬세한 음질의 7.1 서라운드 사운드, 잡음없이 선명한 클리어캐스트 마이크

 

게이밍 주변기기의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는 운동복에서 영감을 얻은 소재로 편안함을 향상시키고, 선명한 클리어캐스트 마이크와 입체감있는 7.1서라운드 사운드, 스타일리쉬함으로 신세대 게이머를 공략하는 게이밍 헤드셋 ‘스틸시리즈 아크티스3(Arctis3 gaming headset / 이하 아크티스3)를 출시한다. 


 

이에 대해 스틸시리즈 CEO 에티샴라바니는 “스틸시리즈는 스포츠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환경에서 진가를 발휘하는 소재들을 병합하였다”며 “자사 독점의 에어위브(AirWeave) 패브릭은 스포츠 의류의 뛰어난 통풍성, 수분 흡수성과 가죽의 음향 분리 성질을 결합한 것으로 각기 다른 장점을 취합하고 있다”고 전했다.

 

운동복 소재의 독점 에어위브 소재 헤어밴드, 이어쿠션으로 타협 없는 편안함,


 

‘아크티스3’는 운동복에서 영감을 받은 에어위브(AirWeave) 소재의 가볍고 편안한 스키 고글 서스펜션 헤어밴드와 이어쿠션이 특징이다. 특히 스키 고글 형태의 헤드밴드는 머리모양 및 크기에 맞게 조절, 탈부착이 가능해 장시간 사용해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 또한 스틸시리즈에서 특허받은 서스펜션 설계로 머리 전체에 닿는 무게를 균등하게 분산시켜 한층 가볍다.


 

귀를 감싸는 이어쿠션도 에어위브 패브릭으로 마감, 오랜 시간 열정적으로 게임할 때 생기는 열과 습기를 흡수해주어 착용 내내 귀주변이 시원하고 드라이한 쾌적함과 편안한 상태를 전한다. 전체 무게도 298g의 가벼워 목에 전혀 무리가 가지 않아 게임의 집중력을 높여준다.

 

맞춤형 헤드밴드, 소프트웨어의 개인화로 합리적인 신세대 게이머를 지지한다.


 

고사양 기능, 스타일리쉬함,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세대 게이머를 공략하는 ‘아크티스3’는 특히 개성있는 게이머, 사용자들이 자신만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소프트웨어를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먼저 스키고글 해드밴드는 컬러와 패턴, 아티스트 시리즈를 변경, 교체할 수 있으며 게임 속 서라운드 사운드, EQ설정, 마이크 등 모든 기능들을 스틸시리즈 엔진3 소프트웨어를 통해 커스터마이징 한다. 블랙, 화이트의 세련된 스타일을 지닌 ‘아크티스3’는 단순한 게이밍 헤드셋이 아닌 패션 헤드폰으로 변신, 활용도 가능하다. 멀티플랫폼을 지원해 PC 뿐 아니라 Mac, PS4, Xbox One, VR 및 모바일 스테레오에서 7.1서라운드 사운드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으며, 넣고 빼내는 개폐식 마이크는 지하철, 버스 등 이동시 마이크를 밀어넣어 헤드폰처럼 음악, 동영상 감상하고 게임 및 음성채팅을 할 시 마이크를 빼내어 고사양 게이밍 헤드셋으로 쓸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기존 헤드셋에서 보기 힘든 유닛부분을 접을 수 있는 폴딩이 가능, 부피를 작게 하기 때문에 가방에 넣어 보관, 이동도 손쉽다.

 

7.1 서라운드 사운드에 주변 소음 제거 ‘클리어캐스트’로 최상의 오디오 전해


 

게이머가 원하는 음질과 마이크를 지닌 ‘아크티스3’는 7.1서라운드 사운드 하이퍼포먼스를 보유, 업그레이드된 40mm스피커 드라이버로 강화된 프리미엄 사운드를 전달, 풍부한 베이스와 선명한 음질를 제공한다.


 

또한 일반적인 게이밍 헤드셋에는 찾아보기 힘든 고사양 마이크를 장착, 새롭게 설계된 접이식 양방향 마이크인 ‘클리어캐스트(ClearCast)’를 적용했다. ‘클리어캐스트 마이크’는 스틸시리즈 브랜드 고유의 소음 제거 마이크로 사용자의 음성 이외에 주변의 모든 소음을 없애 선명하고 끊김없는 음성 통신을 전한다. 또 공유잭이 있어 게임을 함께 하는 친구들이 언제든지 액션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