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고강도 다이어트짐, 온라인 및 모바일 PT 활용한 홈 관리반 서비스 오픈
뉴스 본문
인천 부평 다이어트 센터 고강도 다이어트짐에서 홈 관리반 서비스를 오픈했다. 회원들이 적은 시간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전문 다이어트 코치의 1:1 전담 식단 관리, 온라인 및 모바일 PT를 통한 하루 20분의 홈 트레이닝, 코치와의 주 1회 오프라인 미팅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기존 온라인 PT의 문제점은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부분인 식단을 관리해주지 못하기 때문에 아무리 홈 트레이닝을 열심히 하더라도 다이어트 성공률이 현저하게 떨어진다는 점이다. 이와 달리 고강도 다이어트짐의 홈 관리반은 전담 코치가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부분인 식단을 관리해줘 더욱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될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 주 1회 오프라인 미팅을 통해 한 주간의 다이어트에 대한 피드백과 함께 다음 한 주의 다이어트 계획을 수립해 회원들이 지치지 않고 다이어트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한다.
고강도 다이어트짐 헤드코치 김태진 코치는 “다이어트의 9할은 식단이다. 고강도 다이어트짐 홈 관리반의 포인트는 운동이 아닌 식단 관리에 있다. 체계적인 식단을 통한 전담 코치의 1:1관리를 통해 운동에 크게 흥미가 없는 사람들도 하루 20분의 재미있는 운동과 식단 관리를 통해 충분히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고강도 다이어트짐은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비율을 5:3:2로 맞추고, 요요가 오지 않는 하루 1200칼로리의 체계적인 식단을 통해 회원들이 건강하고 배부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크로스핏을 기반으로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는 서킷 트레이닝 방식으로 하루 50분의 효율적인 운동을 진행한다. 카톡을 통해 전담 코치와 1:1로 식단 피드백을 받으며, 주 1회 인바디 검사와 상담을 통해 정확한 신체의 상태를 파악하고 다음 계획을 수립하는 체계적인 1:1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번 홈 관리반의 오픈에 발맞춰 업계 최초로 회원들의 다이어트 의지를 더욱 끌어올릴 100퍼센트 환급 제도도 함께 진행한다. 12주 동안 다이어트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치를 달성하면 수강료를 100퍼센트 전액 환불해준다. 이는 홈 관리반과 센터 관리반 모두 해당되며, 이를 통해 회원들이 더욱 의지를 가지고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 고강도 다이어트짐의 목표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2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2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8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34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