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새로운 Wacom Intuos Pro(와콤 인튜어스 프로) 시리즈 국내 판매 실시 금일부터 와콤 공식쇼핑몰 및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 통해 판매 시작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2-20 13:26 조회8,297댓글0

뉴스 본문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펜과 터치를 지원하는 새로운 창작용 펜 태블릿인 Wacom Intuos Pro(와콤 인튜어스 프로)와 종이와 디지털 작업을 동시에 지원하는 Wacom Intuos Pro Paper Edition(와콤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을 금일부터 정식 판매한다고 밝혔다. 


차세대 Intuos Pro 시리즈는 2D/3D 아티스트, 디자이너, 사진작가 등을 위한 다양한 강점과 기능을 제공하는 창작용 펜 태블릿이다. 한층 더 슬림해진 콤팩트 디자인과 함께 기존 대비 4배 높은 압력 감지와 정밀함을 제공하는 Pro Pen 2가 탑재됐으며, 8개의 익스프레스키(ExpressKeys™), 터치링(TouchRing)과 멀티터치 기능 등을 지원한다. 신제품 Intuos Pro 시리즈는 기존의 전문가용 펜 태블릿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펜 입력과 멀티터치를 지원하는 Intuos Pro 스탠다드 모델과 종이와 디지털 작업을 동시에 지원하는 Intuos Pro Paper Edition 두 가지로 출시되며, 사이즈는 중형과 대형 중 선택 가능하다. 

 

“스캐너가 필요 없다, 종이에 그리면 디지털 파일로 변환” – 인튜어스 프로 페이퍼 에디션 

 

특히 Intuos Pro Paper Edition은 종이 기반의 아날로그 작업과 디지털 작업 모두를 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초의 펜 태블릿이다. 사용자들은 아무 종이나 태블릿 위에 올려 두고 젤 잉크 펜인 Wacom 파인팁 펜으로 그림을 그리고 버튼을 누르면, Intuos Pro Paper Edition에서 디지털 파일로 변환 및 저장된다. Inkspace 앱을 사용하여 PSD, SVG, PNG, JPG, WILL 포맷으로 내보내기, 공유가 가능하며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등 창작용 SW에서 레이어 편집이나 채색을 하는 등 디지털로 작업을 이어갈 수 있다. Intuos Pro Paper Edition에는 종이를 고정시키는 페이퍼 클립, 필압 감지 젤 잉크 펜, 액세서리 수납용 소프트 케이스 등의 액세서리 구성품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새롭게 출시된 Intuos Pro 시리즈는 아날로그와 디지털 작업을 위한 모든 장점을 결합한 제품으로, 많은 고객들이 국내 출시를 기다려 온 모델”이라며 “특히 Intuos Pro Paper Edition은 전통 방식의 펜으로 종이에 드로잉을 하는 학생 및 창작자들은 물론, 2D와 3D의 디지털 콘텐츠 등 전 분야 창작 영역에서 널리 쓰이는 유용한 도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Intuos Pro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콤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며, 판매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