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디테일로 승부하는 디지털 영상편집 전문학원
뉴스 본문
스마트폰을 이용한 동영상 촬영과 편집이 쉬워지고 유튜브 등 고품질의 동영상이 손쉽게 공유되면서 다양한 애니메이션 기법을 활용한 디지털 영상편집 전문가가 취업 성공의 길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한국영화 공조가 누적관객수 650만을 돌파하고 천만 관객을 예고하는 등 한국영화산업의 부흥기를 맞아 디지털 영상편집 인력이 절실한 상황이다. 또한, 디지털 영상편집 전문가로서의 경력이 높아지면 헐리우드 영화 및 애니메이션 전문가로서의 글로벌 취업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2016년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디지털 영상편집 전문학원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디지털 영상편집의 기본부터 수준 높은 포트폴리오까지 완성하는 전문 교육과정을 확대하여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 영상편집 전문가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본과 전문가 코스로 나누어 디지털 영상편집 학습 로드맵을 제시한다.
디지털 영상편집 기본과정은 그래픽의 기본인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통해 그래픽 영상 감각을 익히고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를 활용한 디지털 영상편집의 실무 능력을 키우는 코스이다. 프리미어를 능숙하게 다뤄 영상 컷 편집의 실무 감각을 익히고, 에프터이펙트와 연동하여 다양한 모션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면서 실습하는 수업으로 진행된다.
포트폴리오 중심의 디지털 영상편집 전문가 과정은 영상기획, 모션그래픽 영상편집과 크로마키를 활용한 합성 기술, 애니메이션 기법, 다양한 모션 그래픽 플러그인 실무 등 취업 맞춤형 영상편집 전문 과정이다. 드라마, 영화예고편, 모션그래픽, 뮤직비디오, 기업 및 브랜드 홍보영상, 제품 TV 광고영상, 다양한 자막 및 인트로 영상 등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하여 취업 후 바로 영상편집 실무를 맡을 수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디지털 영상편집 전문과정 수료 후에는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자체 취업 컨설팅을 통해 방송국, 엔터테인먼트, 게임개발사, 영상광고회사, 영화제작사 등 국내 유명 기업에 취업도 가능하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 디지털 영상편집 전문과정 32기 정선주 수강생은, “영상편집을 넘어서 영상기획과 다양한 영상 그래픽 편집 기술까지 배울 수 있는 것이 수업의 특징이다. 강사의 1:1 맞춤 수업을 통해 최근 드라마에서 유행하는 영상편집기술까지 배웠는데 면접에서 높은 점수로 합격할 수 있었다.”고 취업 및 영상편집 과정 수강소감을 밝혔다.
디지털 영상편집 전문학원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영상편집 이 외에도 구직자 및 재직자 대상 무료교육도 영상편집 실무형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해당 교육과정으로는 ▶웹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웹퍼블리셔, 웹기획, 쇼핑몰, NCS 모바일 UI/UX 디자인) ▶출판편집디자인(인디자인, 쿽, NCS EPUB 컨텐츠 디지털 디자인), ▶건축/제품/기계/실내건축인테리어디자인(오토캐드, 카티아, 맥스, 라이노, NCS 카티아 컴퓨터응용기계설계), ▲영상편집(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컴퓨터활용능력1급, 2급,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 1급, 전산세무 2급, 전산세무 1급, FAT 1급, TAT 2급, TAT 1급) ▶ERP 정보관리사(ERP회계/ERP인사/ERP물류/ERP생산), ▶프로그래밍(스크래치 강사 양성과정, 앱인벤터, 파이썬, 아두이노, NCS 자바 웹프로그래밍, C언어, NCS 정보보안실무,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실내건축(산업)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등이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강남, 종로, 안양, 의정부, 대전, 전주 6개 캠퍼스에는 디지털 영상편집 분야 10년 이상의 베테랑 강사가 영상 비전공자를 위해 영상 그래픽 기본부터 영상편집 실무와 포트폴리오까지 1:1 맞춤형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취업을 위한 영상편집 실무를 집중하여 지도하고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디지털 영상편집 전문 과정의 커리큘럼 및 포트폴리오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5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5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0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83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