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아카데미 3월 사진 강의 오픈
뉴스 본문
- X-포토그래퍼스 유별남 작가의 깊이 있는 수업부터 후지필름 카메라 사용법 기초 강의까지
- 전문 사진 강좌 2개, 단기 기초 강좌 4개 등 총 6개 강좌 오픈
- 후지필름 스튜디오에서 강의 수강부터 갤러리 전시 관람, 제품 체험, 사진집 열람까지 한 번에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가 사진 교육 프로그램 ‘X-아카데미(X-Academy)’ 3월 수강생을 모집한다.올해 처음으로 실시되는 X-아카데미 3월 강좌는 크게 ‘X-포토그래퍼스 강의’와 ‘제품 기초 활용’ 두 개의 카테고리로 이루어졌다.
다큐멘터리 사진으로 유명한 유별남 작가와 함께하는 ‘X-포토그래퍼스 강의’는 ▲초보자를 위한 사진 첫걸음과 ▲포토에세이 등 2개 수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3개월 코스로 진행된다
‘초보자를 위한 사진 첫걸음’은 셔터, 조리개, ISO 등의 기본적인 카메라 작동법과 촬영 기술에 대한 이론, 야외 실습 과정 등이 포함되어 사진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포토에세이’에는 모방, 창조, 반복을 통한 시각 훈련, 주변 환경을 자신만의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방법,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편집 방법 등 한층 심도 깊은 과정을 담았다.
후지필름 디지털 카메라 ‘제품 기초 활용’ 강좌는 X 시리즈 미러리스 카메라 X-Pro2, X-T2, X-A3, X-A10을 비롯해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70까지 총 5종의 제품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내 카메라와 친해지기’라는 주제로 사진 촬영에 대한 기본 원리와 다양한 편의 기능, 응용 활용법 등을 배울 수 있으며, 유저들이 직접 사용하는 제품으로 강의가 진행되기 때문에 맞춤 교육이 가능하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이번 X-아카데미는 X-포토그래퍼스의 탄탄한 사진 노하우를 현장감 있는 강의로 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후지필름 카메라 기기 활용 기초 강좌를 새롭게 마련하게 되었다”며 “사진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부터 사진 준전문가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을 만큼 풍성하고 알찬 내용으로 준비했으니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끝)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4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2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5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25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