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페도라, 베페서 카시트 및 신제품 휴대용 유모차 할인 이벤트 진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2-17 10:37 조회12,128댓글0

뉴스 본문

페도라 휴대용, 절충형 유모차, 신제품 카시트 및 쁘레베베전 제품 특별 판매 

 

SINCE1944 자전거 제조, 유통 전문 기업 삼천리자전거 계열사이자 글로벌 토털 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의 페도라(Fedora)가 금일 16일(목)부터 오는 19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 31회 베이비페어(베페)에 참가해 신제품 런칭 및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도라는 이번 베이비페어에 A홀 D120부스에 스테디셀러 유모차, 카시트, 식탁 의자와 신제품 휴대용 유모차, 절충형 유모차 및 주니어 카시트 등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페도라를 생산하는 쁘레베베의 브랜드인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 줄즈, 미국 아기용품 브랜드 옥소토트, 발달완구 타프토이즈, 독일 프리미엄 아기띠 맨듀카 등 전 브랜드 제품도 A홀 D230 부스에 선보이며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이미 1월 사전 런칭 시 1차 예약 판매 완판에 이어 2차 예약 판매 완판, 런칭 제품 완판된 페도라 L4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와 C5+ 주니어 카시트, 2017년 신제품 페도라 L3+ 기내용 유모차, S1 양대면 휴대용 유모차, 업그레이드 C2주니어 카시트 등의 신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스테디셀러 유모차 L5, S9 유모차와 올라운드 C3 오가닉 아이소픽스 카시트 등 단계별 카시트를 최대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고객 사은 행사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트 구매자를 위한 추가 할인 이벤트, 선착순 이벤트,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트 할인 이벤트는 페도라 패밀리 플러스 세일로 유모차, 카시트 및 페도라 제품을 두 개 이상 구매하면 두 개 가격의 10% 금액을 추가 할인해준다. 선착순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선착순으로 구매자에게 타프토이즈 3IN1 아기 체육관 등 유모차, 카시트 품목별로 다양한 경품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 후기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페도라, 줄즈 구매자들은 유모차 카시트 세탁 서비스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쁘레베베는 공식 쇼핑몰 쁘레베베샵에서 코엑스 전시회에 참가하지 못하는 고객과 온라인 구매 희망자, 지방, 해외 거주자들을 위해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동시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사전 오픈되어 있으며 베페 전시회와 동일한 가격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표 유모차 제품인 페도라 L4 켄트 유모차는 신생아부터 36개월(15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 유모차로 since 1733 윌리엄 켄트의 최초 유모차를 계승, '아이와 함께하는 즐거움'이라는 유모차의 전통적인 가치를 존중하고 있다. 앞선 기술과 트렌디한 감각의 디자인을 접목한 프리미엄 유모차로 지면에서 72CM 높이에 위치한 하이 시트로 아이에게 넓은 시야 확대 및 양대면 시 엄마와 아이의 교감을 형성해 주며 0.1초 싯다운(sit down) 폴딩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해 적은 힘으로도 시트 분리 없이 원터치로 간편하고 빠르게 폴딩할 수 있다.

 

안정적인 하단 프레임을 바탕으로 한 부드러운 핸들링, 앞 뒤 바퀴 서스펜션 과 비행기의 퍼스트 클래스 시트와 같이 최대 175도로 리클라인되는 무게 중심의 이동이 없는 무빙시트로 신생아부터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며 예약 판매 완판을 기록한 페도라 C5+ 카시트는 9개월부터 12세까지 탑승할 수 있는 와이드 카시트로, 하이시트와 확장형 와이드 헤드레스트를 보유한 주니어 카시트다. 

 

페도라는 소비자시민모임 유모차 품질비교평가에서 유모차 ‘구매할 가치 있음(Worth Considering)’ 평가 및 카시트 종합 우수 선정, 브랜드 평판 연구소에서 빅데이터를 통해 평가한 브랜드 비교 평판에서 2016년 7월에 이어 2017년 유모차 카시트 종합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해당 브랜드는 ‘신의 선물’이라는 뜻으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해 제품을 만들며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 디자인(Social Design)을 컨셉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제품을 만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세계 17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 받아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 공로상을 수상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수여한 바 있다. 

 

쁘레베베는 지난 10일 압구정 로데오 중심가에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자전거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삼천리자전거 패밀리 매장 ‘첼로홍보관’의 숍인숍 매장으로 쁘레베베 프라자를 오픈해 대표 브랜드인 페도라를 비롯해 줄즈, 옥소토트, 맨듀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삼천리자전거와 협업해 나갈 예정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