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엔비디아, 신규 게임 레디(Game Ready) 드라이버 배포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2-17 02:00 조회9,859댓글0

뉴스 본문

오늘 엔비디아는 ▲포 아너(For Honor) ▲헤일로 워즈2(Halo Wars 2) ▲스나이퍼 엘리트4(Sniper Elite 4) 용 신규 엔비디아 게임 레디(Game Ready) 드라이버를 배포했습니다. 이번 드라이버는 포 아너 및 파라곤(Paragon)에 엔비디아 안셀(NVIDIA Ansel) 기능 지원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게임을 위한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


 

엔비디아의 엔지니어들은 언제나 완벽한 게임플레이를 지원하는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지포스(GeForce)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본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배포일 또는 그 이전에 이용 가능하며, 품질에 대한 추가적인 검증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의 WHQL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게임 출시 단계에서,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현재의 게임들은 패치 및 다운로드 가능 컨텐츠(DLC)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 및 기능을 업데이트 하고, 지속적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이러한 게임 내 모든 주요 단계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엔비디아는 게이머들이 게임을 즐기는 모든 순간에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 아너 및 파라곤에 엔비디아 안셀 기술 적용

 

이번 게임 레디 드라이버 출시와 함께, 포 아너 및 파라곤에 엔비디아 안셀 기술이 지원됩니다.

 

안셀은 게임 도중 스크린샷을 캡처하는 혁신적인 새로운 기술입니다. 게이머의 게이밍 경험 속에 결합된 카메라와 같은 역할을 하는 엔비디아 안셀은, 게이머들의 게임플레이 장면을 캡쳐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안셀 기능이 제공되는 게임에서, 게이머들은 엔비디아 안셀을 카메라와 같이 원하는 모든 각도로 이동시킬 수 있고, 고해상도의 캡처 기능을 활용하며, 360도 캡처를 통해 VR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기능은 엔비디아 안셀(Ansel)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엔비디아 안셀 기능은 다음과 같은 게임에서 지원되고 있습니다.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 ▲코난 엑자일(Conan Exiles) ▲디스아너드2 (Dishonored 2)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Mirror’s Edge Catalyst) ▲오브덕션(Obductions) ▲워 썬더(War Thunder) ▲와치독스 2(Watch Dogs 2)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The Witcher 3: Wild Hunt) ▲더 위트니스 (The Witness)

 

또한 다음과 같은 게임에 지원될 예정입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