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브리츠, 일상에 사운드를 더한 휴대용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 ‘BZ-M3090’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2-17 02:00 조회9,588댓글0

뉴스 본문

- 레트로 스타일로 실내 분위기를 전환하는 인테리어 효과 

- 작지만 저음이 강화된 고출력 사운드

- 블루투스 내장해 스마트폰과 무선 음악 감상 가능

- FM라디오 / 마이크로 SD (TF Card) 메모리 음악 재생 / AUX 연결 가능

- 리튬이온 배터리 내장해 최대 5~6시간 사용 가능

- 마이크로  USB로 간편한 충전 방식 채택

 

강력한 사운드로 공간을 가득 채우고, 디지털 시계 및 알람으로 반복되는 일상을 관리할 수 있는 다기능 스피커가 나온다.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는 블루투스를 내장해 스마트폰의 음원을 무선으로 재생하고, 시계와 알람으로 하루의 시작을 여는 휴대용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 ‘BZ-M309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트로 풍 디자인을 적용한 ‘브리츠 BZ-M3090’은 원목 무늬로 옛 향수를 불러 일으키며, 전면에 노출된 스피커 유닛 그릴은 고풍스러움을 더한다. 크기는 가로 폭이 18.5cm로 작아 침대 옆 협탁이나 책상에 부담 없이 올려 놓을 수 있다.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무게는 약 992g으로 가벼워 휴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스피커이지만 탁상용 시계 역할을 톡톡히 한다. 전면에는 한눈에 들어오는 LED 디스플레이가 있어 현재 시간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알람 설정이 가능해 아침 기상 시간은 물론이고 약속 시간도 놓치지 않는다. 동작 중에는 기기 상태를 표시하기 때문에 디스플레이를 보며 원하는 기능을 선택할 수 있다.


 

작지만 블루투스 기능을 내장해 스마트폰 음원을 무선으로 들을 수 있다. 간단한 페어링 과정을 거치면 스마크폰, 태블릿 등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기기의 연결되며, 음악은 물론이고, 게임, 영상 등 스마트 기기에서 나는 모든 소리를 스피커로 들을 수 있다. 스마트폰과 비교할 수 없는 강력한 소리를 내기 때문에 음악 외에 게임과 영화도 보다 사실적으로 즐길 수 있다.

 

FM라디오도 즐길 수 있다. 주파수 자동 검색 기능이 있어 수신 가능한 라디오 채널을 간편하게 이동하며 들을 수 있다. 제품 뒤쪽에는 마이크로SD(TF) 메모리카드 슬롯이 있으며, MP3 음악 파일이 담긴 메모리카드를 꽂으면 PC나 스마트폰 등을 연결하지 않아도 좋아하는 음악 청취가 가능하다. 캠핑과 같은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3.5mm 스테레오 단자로 된 AUX(외부 입력) 기능을 지원해 MP3플레이어, 포터블CD플레이어 등 다양한 기기의 음원을 출력할 수 있다.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에 의해 튜닝된 76.2mm크기의 프리미엄 대형 유닛을 장착했다. 전 영역에 걸쳐 고른 음을 표현하며, 특히 리얼 7W 출력의 파워풀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블루투스는 물론이고, FM라디오, 알람 음악도 공간을 방이나 거실 공간을 가득 채울 정도로 크게 울려준다. 특히 우든(Wooden) MDF 인클로저를 사용해 왜곡이 거의 없는 깔끔한 사운드를 만들어낸다. 베이스도 깊고 풍부하게 흘러나와 소리에 감동을 더한다.

 

제품에는 2100mAh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약 3시간의 충전으로 5~6시간(볼륨 50%)까지 쓸 수 있다. 스마트폰 충전에 사용되는 마이크로USB(5핀)을 이용하므로, 외부에서도 쉽게 충전할 수 있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클래식한 느낌이 드는 레트로 풍 디자인을 적용해 침실이나 서재, 거실 등 어떤 공간에서도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를 내며, 작지만 고출력 사운드를 들려줌으로써 소리에 대한 만족감이 매우 우수하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음원 재생의 중심이 된 블루투스를 비롯해 FM라디오와 메모리카드 재생, AUX 연결 등 오디오 재생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탑재해 활용도가 높으며, 시계, 알람 기능으로 아침 기상도 도와줘 하루를 함께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스피커이다”고 강조했다.

 

휴대용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 ‘브리츠 BZ-M3090’은 2월 20일부터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