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맥클리닉, 맥북 프로레티나·에어 액정수리 및 아이맥 ssd, 배터리 교체 전 기종 수리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기자 기사승인17-02-08 14:39 조회9,365댓글0

뉴스 본문

다양하고 뚜렷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높은 가격으로 인해 고가형 노트북의 대명사로 불려왔던 맥북은 특정분야의 치우쳤던 실용성을 개선하여 점차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다가오고 있다. 특히, 기존의 성능을 좀더 강화하고 터치바 등의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여 4년만에 발매된 새로운 맥북은 다시금 전세계 IT유저들의 시선을 애플로 향하게 하고 있다. 


시선을 집중시키는 독보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OS, 높은 보안성 등 많은 장점들로 이루어진 맥북이지만, 구매 시 느껴지는 가격적인 부담이나 AS에 관해서는 선뜻 구매를 결정하기가 어렵다. 특히나 구매 가격만큼이나 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발생하는 수리 비용은 꾸준히 애플 유저들에게 원망의 대상이 되어왔다. 

 

이 때문에 좀더 저렴하고 신속한 수리가 가능한 사설수리점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늘고 있으나, 정확한 수리를 하는지 또는 믿을 수 있는 부품을 사용하는지에 대한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며 그에 따른 업체 선택이 필요하다 

 

국내의 많은 맥북 & 아이맥 사설 수리 업체 중에서도 ‘맥클리닉’은 애플정식수리자격증(ACMT)을 보유한 수리기사가 애플의 기존 수리 방식을 고수하면서도 그 안에 사설수리의 장점을 녹여내어 보다 저렴하고 신속하게 수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다. 

 

맥클리닉에서는 센터에서 지원하지 않는 다양한 품목을 저렴한 비용에 수리(배터리교체, 내부청소, 맥세이프 충전기 수리, 침수 등)가 가능하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애플정식수리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업체는 현재로서는 맥클리닉 홍대본점뿐이다.

 

특히 맥클리닉에서는 대표적 수리파트인 디스플레이교체의 경우 센터에 비해 최대 3분의 1 가격에 수리가 가능하며, 그 중에서도 높은 정확도와 기술을 요하는 맥북 프로레티나 디스플레이 교체는 타 사설 수리 업체와 비교하여 현저히 빠른 약 2시간 이내의 수리시간으로 고객들의 대기시간을 줄여주고 있다. 또한, 수리 시 사용하는 정품 제품과 동일한 LCD를 사용하여 해상도 뭉개짐이 없는 수리가 가능하다. 

 

맥클리닉 홍대본점에서는 택배 및 퀵 수리도 도착 즉시 바로 수리하여 발송해 주는 서비스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기에 소비자들의 만족도 또한 더욱 높다.

 

수리 품목으로는 아이맥 & 12인치 뉴맥북을 포함하여 애플컴퓨터(맥북에어, 맥북프로, 맥북프로레티나, 맥미니) 전 기종을 취급하며 센터에 비해 최대 70%까지 저렴한 수리가 가능하다. 또한, 프로그램 설치, 맥북 윈도우 설치(윈도우7, 8, 10 설치), os설치, 데이터복구 & 백업 등의 기타서비스가 가능하다.

 

현재 맥북/아이맥은 맥클리닉 홍대본점(자격증 보유) & 대전점에서만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맥클리닉 전화접수 외에 실시간 카톡상담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맥북클리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