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겨울철 볼빨간 사춘기 되지 않으려면? 셀럽시크릿 아이스수딩젤크림으로 피부온도 내리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2-03 09:49 조회7,270댓글0

뉴스 본문

춥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볼빨간 사춘기마냥 얼굴의 붉은기, 안면홍조증을 겪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남들보다 심하게 얼굴이 붉다거나 붉은기가 좀처럼 잘 가라앉지 않는다면 모세혈관의 수축기능 이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평소 관리를 잘하거나 빠른 시간 내 전문 기관을 찾아 치료받는 것이 좋다.  


붉은기는 실내외의 급격한 온도차, 갱년기 여성호르몬 감소 등으로 나타날 수 있다. 콜라겐과 탄력섬유의 변성이 있을 때도 혈관 확장이 될 수 있으며,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에도 몸의 열이 쌓이면서 같은 증상이 일어난다. 겨울철 실내 히터도 크게 한몫한다. 이에 따라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것은 물론 각질이나 피부트러블, 가려움증도 함께 동반된다. 무엇보다 얼굴에 열이 오르락내리락 반복하다 보면 끊임없이 자극을 받아 좋았던 피부도 민감한 피부타입으로 변할 수 있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 대표는 “피부온도가 오르락내리락 하는 과정에서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트러블이 생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탄력이 떨어지게 되고 붉은기, 안면홍조 증상이 더욱 악화되어 피부톤까지 칙칙해질 수 있다”며,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평소에는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충분한 보습을 주는 등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피부 온도를 낮추는 방법은 아주 다양하다. 먼저 수분을 충분히 섭취한다. 물을 마실 때는 천천히 여러 번 나눠서 마시는 것이 좋다. 화장솜에 스킨을 듬뿍 묻혀 피부에 올려두거나 미지근한 물로 세안하는 것도 피부 열을 내릴 수 있는 방법이다. 차가운 녹차티백이나 시원한 마스크팩을 올려두어도 좋고, 쿨링감이 있는 피부진정크림을 덧발라 피부진정 및 보습효과를 동시에 누리는 것도 효과적이다.

 

최근 ‘연예인 수분크림’ ‘응급처치크림’ ‘골든타임크림’으로 불리는 피부진정크림이 있어 화제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by한규리 ‘아이스수딩젤크림’이 바로 그것이다. 아이스수딩젤크림은 민감성 피부타입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하다. 트러블이 나는 성분은 모두 배제했고, 트러블, 민감도, 붉은기 등을 바탕으로 1000case 이상 임상테스트를 거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속 열기를 식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따가운 햇살이나 찬바람에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장벽을 더욱 강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충분한 수분까지 공급해준다.

 

여기에 국내외 대표 셀럽들의 피부 케어를 전담한 한규리 대표의 뷰티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라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밤낮 이어지는 촬영과 강렬한 조명, 과도한 메이크업, 야외촬영 등으로 365일 예민한 피부타입을 가지는 셀럽들이 정기적으로 피부과를 찾지 못할 때 ‘진정 케어’를 위해 필수로 사용하는 제품이 아이스수딩젤크림이다.

 

한편, 셀럽시크릿 전제품은 공식 자사몰과 함께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하정우가 직접 투자하고, 제품 디자인에 참여한 10~20대 영브랜드 ‘라이징스타’도 확인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