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GTA 온라인에서 지금 듀바치 스펙터 & 컬렉션 타임 이용 가능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기자 기사승인17-01-20 19:15 조회7,959댓글0

뉴스 본문

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두 가지 최신 콘텐츠가 지금 GTA 온라인에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고급스러우면서도 가벼운 듀바치 스펙터 스포츠카, 그리고 승리하려면 상대의 주머니를 털어야 하는 새로운 대적 모드 컬렉션 타임이다. 자세한 설명 및 GTA 온라인의 최신 보너스와 할인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지금 이용 가능: 듀바치 스펙터


자동차를 예술적으로 다루며 뛰어난 실력을 계속해서 발휘하고 있는 베니즈에서, 이번에는 듀바치 스펙터를 내놓았다. 이 2도어 스포츠 쿠페는 구석구석에 모범적이고 특별한 매력을 지녔으며, 베니즈에서는 이 차량을 뼛속까지 분해하여 가벼우면서도 획기적인 개조를 적용할 수 있는 야수로 만들어 냈다. 그리고 1월 30일까지 베니즈 업그레이드 및 베니즈 작업장을 차고에 가져다 놓을 수 있는 임원 업그레이드를 25% 할인 중이다.

 

신규 대적 모드: 컬렉션 타임

컬렉션 타임은 서로 뺏고 빼앗기는 게 핵심이다. 2팀에서 4팀까지 참가하며, 플레이어들은 주어진 시간 동안 가장 많은 포인트를 훔쳐서 모으기 위해 싸운다. 각 플레이어는 돈가방 모양으로 된 1점을 가지고 시작하는데, 죽을 때는 가방을 떨어뜨리고, 먼저 줍는 플레이어가 그 가방을 차지한다. 제한시간이 끝날 때 가장 많은 가방을 가지고 있는 팀이 승리한다. 7개의 새로운 맵을 무대로 야심차게 전략을 갈고 닦어야 한다. 지금부터 1월 30일 월요일까지 컬렉션 타임을 플레이하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얻을 수 있다. 

 

지금부터 1월 30일까지 보너스 행사: 바이커 클럽하우스 계약 & 특수 차량 작업에서 GTA 달러와 RP 두 배, 그리고 다양한 이동 수단 할인 등

 

컬렉션 타임에 더하여, 더욱 부자가 되고 싶어 하는 MC와 연맹을 위해 지금부터 1월 30일까지 GTA 온라인 바이커 클럽하우스 계약 및 특수 차량 작업에서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다. 무기 밀매에서부터 불타는 자산에서의 파괴적인 활동까지, 오토바이를 즐기는 분들은 11개의 클럽하우스 계약에서 다양한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연맹도 빠지면 섭섭하다. 램프 버기의 구출 작전에서부터 코일 로켓 볼틱의 방화벽 보호까지 8개의 모든 특수 차량 임무에서 같은 보너스를 누릴 수 있다.

 

혹시 홀리데이 뒤풀이 행사를 찾는다면, 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다음 25% 할인 혜택을 놓치지 마라:

베니즈 업그레이드

임원 차고 리노베이션

임원 차량 개조 샵 리노베이션

바이커 사업장 부동산

모든 반입/반출 문신

 

 

프리미엄 레이스: 칠리아드


지금부터 1월 30일까지, 프리미엄 레이스 칠리아드에서 평소 광신도 집단과 히피들의 구역인 칠리아드를 가로질러 봐라. 이 무충돌 포인트 투 포인트 슈퍼 레이스에서 3위 안에 들면 GTA 달러 상금을 받으며, 다들 알다시피 모든 참가자들은 순위에 상관없이 RP를 3배로 받는다. 레지언 스퀘어에 있는 노란색 표식에 들어가거나 게임 내 휴대전화에서 퀵 작업 앱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