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로 중고차 구매 전 생각해야 될 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1-20 09:01 조회33,802댓글0

뉴스 본문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사이트 AS조은카에서는 중고차전액할부뿐만 아니라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를 통한 중고차 구매를 많이 하고 있다고 한다. 중고차 구입 시 가장 신중하게 고려하는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중고차할부를 꼽을 수 있다. 중고차 시세표보다 자금이 부족할 때 중고차전액할부는 매우 유용한 수단이다.


그러나 계획 없는 개인회생중고차전액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전액할부, 군미필중고차전액할부, 중고차전액할부 이용은 오히려 부담을 가중시킬 수 있다.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시 금리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을 해야 한다.  

 

따라서 착실한 계획을 세우고 과연 내가 높은 금리의 중고차전액할부를 감당할 수 있는 상황인지 잘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정직한중고차 AS조은카업체에서는 저신용자중고차할부 자체시스템을 이용 중고차할부조건을 간단히 간소화하고 저금리 할부방식을 도입으로 저신용자중고차할부를 할 수 있게 일을 하고 있다.

 

저금리상품으로 저신용자중고차할부를 이용하는 소비자 분들에게 많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반면, 중고차전액할부 진행 시 매매상사의 권유대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주의해야 할 점은 중고차전액할부의 경우 취급 은행에 따라 금리가 다르다. 상환 방식, 신용등급 조건, 중고차대출 기간에 따라 금리가 달라지게 되는 것. 이에 자신의 조건에 부합하는 중고차전액할부 상품을 먼저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문제는 중고차전액할부 금리에 대해 소비자들이 제대로 체감하기 힘들다는 점이다. 최대 48개월까지 나누어 내는 중고차전액할부이기 때문에 고금리에 대한 리스크에 무뎌지는 것이다. 이에 따라 중고차 구매 상담 시 무턱대고 높은 금액의 중고차 구입을 선택했다가 이후 유지가 힘들어 낭패를 보기도 한다.

 

실제로 1500만원짜리 중고차량을 구매했다고 가정할 경우 중고차전액할부 금리를 20% 가량 산정했을 때 중고차 구입 가격은 원리금 균등 상환 방식 산출 시 금리 포함 1700만원을 웃돌게 된다. 이만큼 중고차전액할부 금리에 대한 부담은 커지게 되는 것이다.

 

신용등급이 낮은 개인회생, 무직자, 군미필, 신용불량자, 저신용자들의 경우 중고자동차할부로 구매 시 상대적으로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특히 저신용자전액할부 상품을 빙자하여 소비자들을 기만하는 중고차 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이에 대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그렇다면 저신용자중고자동차전액할부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어떤 고려사항을 염두에 두어야 할까? 먼저 중고차매매사이트업체 측의 허위 매물에 속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AS조은카 관계자는 "업체 소속 딜러가 공식 자격을 갖추고 있는지에 대한 여부도 중요한 요소"라며 "일부 중고차 업체들은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하지 않은 불법 업체인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러한 확인 사항은 피해 예방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중고차구매요령으로는

 

1. 중고차 매매사이트에서 사고 유무와 주행거리, 옵션을 확인한 뒤 가격을 조정한다. 자동차등록증과 성능 및 상태점검기록부(매매업체에서 살 경우)를 팩스로 전송 받는다. 서류를 보내주지 않는다면 상대하지 않는다. 

 

2. 중고자동차를 팔려는 사람은 개인이든 딜러든 원래의 차 상태보다 좋게 말하는 경향이 있다. 

 

3. 중고차매매사이트업체에서 산다면 계약서를 작성하기 전 성능 및 상태점검 기록부를 받아둔다. 중고자동차를 산 뒤에도 명의이전등록이 제대로 됐는지 확인한다. 

 

4. 중고차를 구입하기 전 중고 자동차 AS부분을 염두 해 두어야 된다.

 

대구중고차 부산중고차 원주중고차 분당중고차, 일산중고차, 울산중고차, 인천중고차, 문경중고차, 구미중고차, 상주중고차, 성주중고차, 대전중고차, 부산중고차, 전주중고차, 광주중고차, 여수중고차, 청주중고차, 평택중고차, 안산중고차 , 목포중고차 의정부중고차, 김해중고차, 김포중고차, 부천중고차, 일산중고차, 남양주중고차, 제주도중고차, 일산중고차, 동해중고차, 예산중고차, 논산중고차,충주중고차, 청주중고차, 수원중고차, 거제도중고차, 통영중고차, 천안중고차,인천중고차, 부천중고차, 광명중고차, 용인중고차, 대전중고차, 원주중고차, 수원지역의 중고차 지역별로 중고차 시장이 나뉘어져 있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AS부분에 대해 어떻게 진행이되는지, 몇 개월 몇 만키로 진행되는지 여부를 꼭 따져 봐야 한다. 믿을 만 한 중고차사이트 AS조은카 같은 경우 6개월 1만키로 AS보증을 하고 있으며, 가까운 공업사에서 수리 후 영수증을 첨부만하면 되지만 비양심적인 중고차매매사이트 업체 같은 경우 전화연결이 되지 않거나 불확실적인 대답으로 책임을 회피하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5. 중고차 직거래사이트에서 거래 시 압류나 저당을 체크하기 위해 원부조회를 확인 해야 된다. 원부조회를 확인하면 압류와 저당의 금액을 체크 할 수 있다. 

 

6. 중고자동차 구입 시 인기차 차량 중고차가격시세를 알아볼 때에는 가격이 저렴한 차량부터 보면 허위매물중고차를 고르기 싶고 비양심적인 딜러와 거래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현재 허위매물중고차사이트업체에서는 예전과 달리 200~300만원정도에저렴한 매물로 소비자에 혼돈을 주는 경우가 있고 중고차 경매 자동차공매를 통해 가져와서 저렴하다고 하는 경우가 많다. 예전에는 몇 천만원 차이 저렴한 중고차물건으로 소비자에게 허위를 했다고 하면 요즘은 많이 진화되어 있을법한 중고차가격대로 진행된다고 하니 조심할 필요가 있다.

 

요즘 여름휴가준비를 하면서 중고차인기가 많이 오르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중고차가격이 많이 궁금하신데 보통 더뉴k5중고차가격, 더뉴K7중고차가격, 올뉴투싼중고차가격, 모하비중고차가격, 테라카중고차가격, 그랜드올뉴카나발R중고차가격, 오피러스프리미엄중고차가격, 마티즈크레이티브중고차가격, 토스카프리미엄중고차가격, 제네시스DH중고차가격, 신형에쿠스중고차가격, 엑센트중고차가격, bmw중고차가격, 제네시스쿠페중고차가격, 쏘울중고차가격, 노바sm3중고차가격, 플레티늄sm5중고차가격, 제네시스DH중고차가격, K3중고차가격, 올뉴모닝중고차가격, LF쏘나타중고차가격,올뉴쏘렌토중고차가격, 올뉴sm7중고차가격, 올란도중고차가격 ,올뉴프라이드해치백중고차가격, 그랜저hg중고차가격, 더SUV스포티지중고차가격, 신형SM3중고차가격, 수입 중고차가격, 토스카중고차가격, 중고화물차매매로는 마이티중고차가격, 현대트럭중고차가격, 용달화물중고차가격,3.5톤중고화물차가격, 5톤중고윙바디중고차가격, 중고덤프트럭가격, 카고크레인중고차가격, 4.5톤중고화물차가격이다.

 

허위매물없는중고차사이트 AS조은카에서 는 허위 매물 없는 중고차시장이 되길 원하며 소비자가 안전하게 중고차할부로 구입하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전한다. 중고차 시세관련 궁금한 점은 AS조은카 홈페이지(http://cafe.naver.com/asjoeuncar) 또는 대표번호(010-3634-8509) 문의하면 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