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JTB교육그룹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 OPEN 기념 수강료 할인 이벤트 진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기자 기사승인17-01-17 17:54 조회7,118댓글0

뉴스 본문

새해를 맞아 국비지원요리학원이나 제과제빵학원을 검색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바리스타학원이나 양식 요리학원 위주의 소위 몰림 현상이 있던 반면, 최근에는 요리대회 출전 목적이나 순수 요리 레시피를 배우려는 수강생들도 늘고 있다.  

 

양식조리기능사부터 다양한 조리 자격증 과정까지 운영 중인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도 문의 요청으로 붐비고 있다. 

 

이런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코리아는 요리사 지원자들의 열정을 위한 ‘개원 기념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요리학원비용에 대한 부담을 절감뿐만 아니라 요리사 되는 법만 알려주면 그만이라는 현재 요리교육의 문제점을 개선해, 새로운 시스템과 운영 방식으로 수강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주는 것이 우리의 어젠다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요리학원 수강료 및 커리큘럼에 대한 개별 전문 멘토들의 1:1상담을 통한 안내와 등록 이후 관리시스템을 도입했다. 혼자 공부하는 것이 아닌 함께 공부하는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함이다. 

 

이 밖에도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개원 기념 OPEN 이벤트 등의 다양한 수강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요리에 예술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에 맞춰 요리 아트 웍 교육 실무, 요리사 등의 관련 자격증 과정, 대회 준비과정, 조리학과 등의 진학 관련 과정, 제과 제빵 학과, 바리스타 입학 과정도 운영 중이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기존 요리학원 교육과 차별화된 시스템과 교육으로 더 만족감 높은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요리 전문가로서 실무 적응력을 높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그 외 교육 과정으로 자격증 과정(한식, 양식, 중식, 일식, 복어, 제과·제빵 등), 입시·대회 준비 과정(조리고 입시, 대학진학, 국내, 국외, 해외 입시), 외식 창업 과정(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생활 요리(기초 요리, 브런치, 원 데이 레슨, 제과 제빵 스타일링) 등이 있다.

 

또 한 가지 눈여겨볼 점이 바로 ‘쿠킹 레슨’이다. 세계 유명 요리학교 출신 셰프들의 참여로 인해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클래스다. 이 외에 프랑스 르 꼬르동 블루, 일본 핫토리 영양 학교 등의 유학파 쉐프의 특강도 진행 중이다.

 

강남역 5번 출구에 위치한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이번 강남점 개원에 이어 신촌점, 부산점을 개원할 예정이다. 2017년 하반기에는 인천, 대구 지역으로도 확장할 계획이며, 오픈 기념 수강료 할인 이벤트 및 겨울방학 특강 등 여러 가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교육 커리큘럼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