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가격·활용도 삼박자 갖춘 건강식품브랜드 ‘무병장수’, 설 명절 부모님 선물로 인기
뉴스 본문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움직임이 분주하다. 다양한 설 선물세트 가운데에도, ‘건강식품’은 부모님이나 시댁 선물 등으로 적합해 매년 설 명절 선물 추천 순위에 오르고 있다.
평균 수명 100세 시대가 도래하면서 건강이 최대 관심사로 떠올랐고, 올 겨울 최강 한파가 찾아오면서 겨울철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도 이러한 건강식품의 인기에 기인한다. 실제 국내 건강식품 시장 규모는 2015년 약 2조 3,291억 원으로, 지난 2011년 대비 약 두 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가짜 원료 제조와 허위, 과대 광고가 식품산업의 고질적인 문제로 꼽히면서,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은 커져가고 있는 실정이다. 전문가가 아닌 이상 제품만 보고 진짜와 가짜를 구별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자연건강식품을 선보이는 업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정직한 생산을 장려하고 소비자의 먹거리 불감증 해소를 위해 노력하는 건강식품브랜드 ‘무병장수’가 주목 받고 있다. 무병장수는 제품의 질을 좌우하는 생산철학과 장인정신을 가진 생산자를 찾아 전 과정을 눈으로 확인, 생산자와 직접 소통하며 믿을 수 있는 방식으로 만든 국산 건강 먹거리만을 엄선해 선보인다.
건강 음료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제철과일즙부터 인기 있는 유기농 의성 흑마늘진액, 호박즙, 산수유즙, 산수유환, 복분자즙, 블루베리즙, 메밀싹즙 등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관절 건강이 중요하고 체력보충이 필요한 50~60대 부모님 선물 건강식품으로는 철갑상어진액과 용봉곰이, 갱년기 어머님, 시어머니 선물로는 지리산 야생칡즙과 석류즙, 달맞이종자환이 추천된다. 아버지, 시아버지 선물로는 남자에게 좋은 건강식품으로 산수유의 선호도가 가장 높다.
설날 선물을 준비하면서 느끼는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 주고자, 다양한 할인 혜택과 추가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직접 의뢰한 경우 손 편지를 적어 함께 넣어주는 특별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구정 선물세트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단순한 선물을 넘어 정성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무병장수 관계자는 “건강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명절 부모님 선물부터 (예비)시댁 시부모님 설 선물, 남자 친구 부모님 선물 등으로 건강식품을 고민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무병장수는 소비자와 생산자 사이의 징검다리 역할을 자처해오며, 많은 고객들이 착한 가격에 믿을 수 있는 선물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무병장수는 상품이 입점 되기까지의 과정들과 제품, 생산자 등의 관련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돕는다. 또 이러한 피드백을 통해 생산자 또한 좋은 재료와 올바른 제조방법을 고집하며 발전 해나갈 수 있도록 한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0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9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9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89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