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PC를 찾아온 화이트 우주정거장, MSI, ‘H270 토마호크 아틱’ 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1-13 18:27 조회9,809댓글0

뉴스 본문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인텔의 최신 7세대 프로세서(코드명 카비레이크) 를 지원하는 소켓 LGA1151 기반의 게이밍 메인보드 ‘MSI H270 토마호크 아틱’을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H270 토마호크 아틱’은 인텔 H270 칩셋을 사용하여 차세대 인텔 CPU인 카비레이크 기반의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메인보드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화이트 색상을 띈 본체에 진회색의 사선을 조화롭게 배치해 마치 우주정거장을 연상케 하는 이 제품은 유려한 디자인과 함께 MSI의 다양한 독자 기술을 적용해 성능과 안정성을 함께 잡아낸 제품이다. 합리적인 가격에도 게이밍 및 고성능 그래픽 작업에 특화된 기능들을 다수 보유해 특히 주목 받고 있다.


‘MSI H270 토마호크 아틱’은 화이트 LED를 통해 사용자 PC에 시원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MSI 게이밍 앱을 활용해 PC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으로도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RGB LED 스트랩(별도 구매)과 미스틱 라이트 싱크를 통해 사용자들이 더욱 다양하고 화려한 자신만의 스타일이 적용된 PC를 구성할 수 있게 했다. 특히 미스틱 라이트 싱크 기능은 커세어(CORSAIR), 스틸시리즈(steelseries), 쿨러마스터(COOLER MASTER) 등 각 제품군을 대표하는 브랜드 제품과 완벽하게 호환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강력한 쿨링 기능도 돋보인다. ‘MSI H270 토마호크 아틱’은 게이머가 원하는 방식으로 시스템을 냉각할 수 있도록 제어 기능을 갖춘 쿨링 전용 4핀 팬 헤더를 추가 장착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MSI 메인보드를 중심으로 모든 시스템 및 CPU 팬의 속도와 온도를 더욱 조용하고 차갑게, 안정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4핀 팬 헤더는 가장 사용빈도가 높은 CPU 쿨러 환경에 맞게 편리하게 배치됐다.

 

메모리 관리 및 멀티미디어 측면에서도 탁월하다. 성능과 안정성을 높여주는 MSI만의 기능 ‘DDR4 부스트’와 메모리 내구성을 강화하는 ‘스틸 아머’가 장착되어 있는 한편, 장착홀 주변 이중 레이어 접지를 사용해 이중 정전기 방전(ESD) 보호 기능을 갖춰 메인보드 손상을 방지한다. 특히 메모리 안정성 및 호환성 테스트에서는 커세어, 크루셜(Crucial), 킹스톤(Kingston), G.Skill, GEIL, ADATA 등 각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와 협력해 최적화된 구성 및 오버클러킹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에 더해, 고급 오디오 구성요소를 통해 최고의 음질을 제공하는 ‘오디오 부스트’는 게이밍에 따라 숨막히게 변화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한편, MSI는 ‘MSI H270 토마호크 아틱’ 출시와 관련,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MSI의 마스코트인 ‘대용이 인형(35cm 크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1월 9일(월)부터 경품 소진 시까지 시행하며, 소정의 신청양식에 맞게 마케팅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SI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