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실매물최저가특가 중고차매매사이트“카가이드”인기! 국산차및수입차실제시세표로 매입및판매가격오픈 서울,수원,안산,광명,강남매매단지 및 전국판매로 중고차자동차전액할부시 다이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1-11 00:20 조회37,422댓글0

뉴스 본문

소비자만족도 1위의 허위매물없는 중고차사이트 카가이드 (http://www.carguide.co.kr) 에서 중고차매매를 하는 경우 모든 차량 시운전 및 검차 과정을 마친후 출고한다고 한다. 특히 여자중고차 구입 및 생애첫차, 사회초년생, 운전연습용 중고차 구매자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한다. 

 

좋은 중고차를 구하기 위하여 먼 곳에서 찾아와 헛걸음을 하는 경우도 빈번히 발생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인터넷에서 알아보았던 차량이 아닌 다른 차량을 소개하는 일명 ‘돌려팔기’ 강매 등 피해 사례가 많아지고 있고 실매물 중고차 구매를 원하고 있는 요즘 소비자들 사이에서 믿을만한 중고차 사이트 구하는 것이 하늘의 별따기 만큼 어렵다고 한다.


중고차를 잘 모르는 일반인이나 사회초년생, 신규면허취득자, 첫차 중고차 구입하는 경우, 여성운전자 및 초보운전자 경우 중고차시세 및 중고차사고유무를 객관적으로 알아보기 쉽지 않다. 

 

중고차매매사이트 카가이드는 자체적인 중고차시세표, 상품 프로모션 및 무료 가격비교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카페, 블로그, 홈페이지를 통하여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중고차할부 더 자세한 상담은 대표번호 1566-4735 ,카가이드 (http://www.carguide.co.kr) 홈페이지 문의가 가능하다.

 

중고차 허위매물 및 각종 피해사례가 연달아 언론에 보도되면서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늘고있다. 그렇다면 과연 중고차를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는 구입요령으로는 무엇이 있을지 정직한 중고차 판매 사이트 카가이드 이팀장을 만나보았다.

 

믿을수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 카가이드 이팀장이 알려주는 외제중고차, 국산중고차 구입요령을알아보았다.

1.중고차시세표를 확인한다.

요즘 각종 인터넷에 떠도는 중고차 포털사이트에는 허위매물, 미끼매물이 너무나 많아 일반인들이 수입중고차시세표, 국산중고차시세표 등을 정확히 알기가 쉽지 않다.

보통 중고차가격은 신차가격에서 연간 10%정도씩 감가가 된다고 한다.

이것보다 현저히 저렴한중고차 가격은 미끼,낚시매물일 확률이 높기 때문에 유의해야한다.

혹시나 하는 생각에 싼 중고차시세를 보고 찾아갔다가는 허위매물일당의 미끼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다고 한다.

2.중고차 구입시 매장방문이 중요하다.

서울(강남,장안동,강서,가양동중고차매매단지), 경기(의정부,안산,광명,용인,수원중고차매매단지) 인천 및 부천,부평등 수도권에만 대형 중고차매매단지가 굉장히 많이 있다.

집에서 가까운 아무 중고차시장에 방문을 해도 누구에게나 상담 받을 수 있다.

중고차매매상사에 방문을 하면 인터넷에서 보던 국산차, 수입차시세와 실제 매장의 실매물중고차 시세와는 다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내가 알아보던 차량의 실제 모습 및 엔진소리, 트렁크 및 실내 공간등의 크기, 내가 생각지 못했던 차종, 중고차딜러들의 영업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당장에 방문 후 구매할 필요는 없다. 매장방문 후 상담을 받아보고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중고차 구입 및 판매를 고려해보면 된다. 가까운 매장 방문 시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믿을만한 좋은 중고차딜러를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다. 일부 몰지각한 딜러들 외에는 성실히 영업하고 있는 딜러가 대부분이라고 한다.

 

중고차사이트순위 1위의 카가이드에는 10년이상 경력의 정직한 카매니져들이 항상 상주하며 필요에 따라서는 무료 출장상담도 가능하다고 한다.

 

중고차 살 때 주의점으로는 시운전 및 검차과정이 중요하다. 작게는 1~2년된 신차급 중고차 멀게는 15년이상된 오래된 중고차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꼭 시운전 및 검차가 중요하다고 한다. 수만가지의 부품으로 되어있는 중고물품을 구입하는데 시승 및 시운전, 꼼꼼한 검차가 필수요건이다. 한번 거래가 되면 AS 및 수리에 많은 애로사항이 있으며 중고차 구입절차가 완료되면 구매자 앞으로 명의이전이 되어 구매자의 자산이 되기 때문에 담당딜러와 함께 내눈으로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입해야 한다고 한다.

 

시운전을 통해 각종실내옵션 작동상태 및 하체소음, 엔진 및 밋션상태, 타이어 및 브레이크 상태를 점검하고, 공업사에 가서 소모품 및 수리해야할 부분이 있는지, 하부부식 및 오일누유가 있는지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그래서 구매자도 판매자도 안심하고 중고차매매를 할수 있다.

 

중고차 구입 및 판매서류 및 성능점검기록부는 꼼꼼히 봐야한다. 중고차 구입절차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할수 있는 중고차 매매서류, 자동차등록증 및 성능점검표 확인을 꼼꼼히 해야하며 성능상태기록부에 표기된 사고유무 외의 사고차인지 알아보기 위해서는 보험사고이력조회를 통해 차량의 이력을 알수있다.

 

전국중고차판매 1위의 실매물중고차판매사이트 카가이드(http://www.carguide.co.kr) 대표번호 1566-4735 에서는 중고차 구입전 전차량 카히스토리 조회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더 정확한 정보를 알려준다고 한다. 중고차 구매대행 및 배달서비스를 이용한다. 의뢰형, 수배형중고차를 통해 먼곳에서도 전국의 매물을 확인할수 있으며 허위매물 때문에 고생하지 않는 서비스가 있다고 한다. 카가이드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원거리에서도 전국중고차매매시장의 실매물을 검색 가능하며, 정확한 검차 및 시운전 테스트 동영상등을 통해 원거리에서도 믿을수있는 중고차 구입방법을 제시한다. 이미 전국의 수많은 사람들이 카가이드의 중고차 구입절차를 통해 원거리에서도 중고차배달을 받고 구입한다고 한다.

 

여기서 중고차 원거리대행서비스를 이용할 때 유의할점은 믿을수있는 중고차사이트인지 믿을만한 중고차매매상상인지를 꼭 확인해야한다. 카가이드는 10년이 넘게 서울 강남중고차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중이며, 온라인쇼핑몰, 중고차할부금융, 신차장기렌트, 중고차 직거래카페 까지 갖춰져있는 법인허가업체라고 한다. 이미 충분히 검증된 믿을만한중고차매매사이트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수 있다.

 

중고차 구입상담 뿐만 아니라 신차, 신차장기렌트, 신차 및 중고차리스, 중고차할부(저신용자 중고차할부, 중고차전액할부, 저금리 중고차할부)현대캐피탈, 보험 등 차량관련 업무를 전담할 수 있는 전문가 들이 모여 소비자들에게 원터치로 차량관련 모든 업무를 해결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카가이드에 방문한 고객들의 칭찬이 날로 늘어가고 있다.

 

현재 카가이드(http://www.carguide.co.kr) ,1566-4735중고차 인기 차종으로는 연비좋은 국산차 및 수입차 

★현대자동차중고차가격-아토스,뉴베르나구형 및 신형 엑센트중고차가격,아반떼 MD중고차가격, HD, XD, AD, I30중고차가격, I40중고차가격, 쏘나타 LPG중고차가격, 일반인이전가능 LPI  NF중고차가격,YF중고차가격, LF중고차가격,아이오닉중고차가격,그랜저hg중고차가격,XG중고차가격,제네시스중고차가격, G80중고차가격,,eq900중고차가격,에쿠스신형, 트라제 XG중고차가격, 테라칸중고차가격, 그레이스중고차가격, 올뉴 투싼 IX중고차가격,싼타페 CM중고차가격,DM중고차가격, 베라크루즈중고차가격, 맥스크루중고차가격,그랜드 스타렉스중고차가격,(3밴, 5밴, 6밴, 11인승, 12인승 오토,스틱),포터2중고차가격,리베로중고차가격,벨로스터중고차가격,티뷰론중고차가격,뉴 투스카니중고차가격, 제네시스쿠페중고차가격 등)

★기아자동차중고차가격 (비스토중고차가격, 레이중고차가격,, 올뉴 모닝중고차가격, 리오중고차가격, 스펙트라중고차가격, 포르테중고차가격, 니로중고차가격, 세라토중고차가격, 올뉴 프라이드중고차가격,K3중고차가격,K5 터보중고차가격, 옵티마중고차가격,로체중고차가격, 올뉴 K7중고차가격, K9중고차가격, 뉴 오피러스중고차가격, 올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신형 9인승중고차가격 11인승, 올뉴 카렌스중고차가격, 쏘울중고차가격, 모하비중고차가격, 스포티지 R중고차가격, 쏘렌토 R중고차가격,봉고중고차가격)

★ 르노삼성자동차중고차가격 (SM3중고차가격, SM5중고차가격, SM6, QM3중고차가격, QM5중고차가격, QM6중고차가격) 

★쉐보레중고차가격 (올뉴 마티즈중고차가격, 스파크 더 넥스트중고차가격, 크루즈중고차가격, 라세티중고차가격, 젠트라 X중고차가격, 칼로스, 캡티바중고차가격, 올란도중고차가격, 트랙스중고차가격, 알페온중고차가격, 올뉴 말리부중고차가격, 토스카중고차가격, 임팔라중고차가격, 다마스중고차가격, 라보중고차가격) 

★쌍용자동차중고차가격 (무쏘중고차가격, 티볼리중고차가격, 코란도 스포츠중고차가격, 코란도C중고차가격, 체어맨 W중고차가격, H, 렉스턴중고차가격 , 액티언 스포츠중고차가격 ) 등 국산중고차 (경차중고차가격, 소형차중고차가격, 준중형차중고차가격, 중형차중고차가격 , 준대형차중고차가격, 대형차중고차가격, 소형 SUV중고차가격 , 화물차, 승합차)

★BMW중고차가격 (1,3,4,5,6,7시리즈 320D중고차가격, 520D X드라이브 럭셔리중고차가격, GT그란투리스모,X1, X3, X4, X5, X6, ) 

★벤츠중고차가격 (C,E,S클래스 CLS, C220중고차가격, E220중고차가격, E250중고차가격, CLA200중고차가격, GLE 250, S350, S500 마이바흐 등 ) 아우디중고차가격 (A1중고차가격, A3중고차가격 스포트백, A4 콰트로 다이나믹 , A5, A6중고차가격, Q3, Q5, Q7) 

★폭스바겐중고차가격 ( 더비틀중고차가격, 뉴비틀 카브리올레 (오픈카) 폴로, 골프중고차가격, 티구안중고차가격, 제타, 파사트중고차가격, CC TDI) 미니 쿠퍼중고차가격(컨트리맨, 클럽맨, 컨버터블)

★재규어중고차가격★랜드로버중고차가격★포드중고차가격 (올뉴 토러스, 포커스, 머스탱, 이스케이프, 익스플로러), ★혼다중고차가격★렉서스중고차가격 (IS250, ES350, LS460중고차가격, 600H) ★도요타중고차가격 ★인피니티중고차가격(★크라이슬러중고차가격★푸조(206,207,208CC, 306,307,308CC, 3008, 508 SW, H야) ★링컨중고차가격★마세라티중고차가격★피아트중고차가격, 시트로엥, , 익스프레스밴, 스타크래프트중고차가격, 스프린터 등의 연애인차 등이 있으며, 20대중고차가격, 30대중고차가격, 40대, 50대, 60대의 연령대별 중고차 추천, 100만원대중고차, 500만원대중고차  ,000천만원대중고차,2000만원대중고차,3000만원대중고차,4000만원대 5000만원대의 가격대별 중고차 추천, 서울 중고차 매매단지 장안동중고차가격, 장한평중고차가격, 가양동중고차가격, 강서중고차가격, 서서울 모터리움중고차가격, 양평중고차가격, 강남중고차가격, 강서중고차가격, 강북중고차가격, 강동중고차가격, 서초중고차가격, 양재 오토갤러리중고차가격 뿐 아니라 인천중고차가격, 부천중고차가격, 의정부중고차가격, 안양중고차가격, 안산중고차가격, 광명중고차가격, 일산중고차가격, 파주중고차가격, 동탄중고차가격, 화성중고차가격, 김포중고차가격, 연천중고차가격, 포천중고차가격, 동두천중고차가격, 가평중고차가격, 청평중고차가격, 하남중고차가격, 안성중고차가격, 평택중고차가격, 용인중고차가격, 오산중고차가격, 과천, 의왕, 광명중고차가격, 시흥중고차가격, 구리,남양주, 양주, 분당중고차가격, 판교중고차가격, 성남중고차가격, 수원중고차가격(북수원, 오토컬랙션, 중앙매매단지) 등 경기도, 충청도(충주, 당진, 서산, 태안, 논산, 공주, 세종, 대전, 청주, 천안중고차가격), 전라도중고차가격 (김제, 전주,광주,여수,익산, 군산, 목포, 고창), 경상도중고차가격(대구중고차가격, 울산중고차가격, 포항중고차가격, 구미, 경주, 부산중고차가격), 강원도 (속초, 홍천, 원주, 강릉, 춘천) 제주도중고차가격 서귀포 까지 연결된 네트워크를 카가이드를 통해(http://www.carguide.co.kr)대표번호 1566-4735으로  전국의 모든 중고차가격를 확인하실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