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캐논, 2016 베스트셀러 ‘EOS 5D Mark IV’와 ‘EOS 80D’ 특별한 구매 찬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1-10 16:21 조회6,787댓글0

뉴스 본문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오는 2월 28일(화)까지 2016년 대표 인기 제품인 ‘EOS 5D Mark IV’와 ‘EOS 80D’의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프레임 DSLR 카메라 EOS 5D Mark IV와 APS-C 타입 중급기 EOS 80D는 2016년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인기 모델로 등극한 제품들이다. 특히 EOS 5D Mark IV는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한 예약 판매에서 전량이 완판되며 풀프레임 DSLR 카메라 베스트셀러 ‘EOS 5D 시리즈’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입증하기도 했다.

 

캐논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EOS 5D Mark IV와 EOS 80D 구매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정품 등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해를 맞아 고마운 지인들 또는 자신을 위한 선물로 DSLR 카메라 구입을 고려 중이라면 카메라는 물론 촬영에 꼭 필요한 배터리, 메모리 카드 등 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EOS 5D Mark IV 카메라 바디 외 렌즈 KIT 2종과 EOS 80D 카메라 바디 외 렌즈 KIT 2종이다. 

 

▶ EOS 5D Mark IV 프리미엄 구매 찬스이벤트는 EOS 5D Mark IV(해당 렌즈 KIT 포함) 정품 등록 후 이벤트를 완료하면 촬영에 꼭 필요한 정품 배터리 ‘LP-E6N’과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64GB 메모리 카드를 증정한다. ▶ 또 EOS 80D 카메라(해당 렌즈 KIT 포함) 구매자에게는 EOS 80D 스페셜 구매 찬스 이벤트 응모 시 정품 배터리 ‘LP-E6N’을 선물하며, EOS 80D 18-135mm f/3.5-5.6 IS USM KIT 구매자들에게는 일정한 속도로 전동 줌 조작을 가능하게 하는 파워 줌 어댑터 ‘PZ-E1’ 50% 할인 쿠폰 또는 32GB 메모리 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1월 9일(월)부터 2월 28일(화)까지 원하는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후, 3월 7일(화)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단, KIT 제품의 경우 카메라 바디와 렌즈를 모두 정품 등록해야 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2016년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인기 모델로 자리 잡은 EOS 5D Mark IV와 EOS 80D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카메라 구매 시 정품 배터리, 메모리 카드 등 알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캐논의 인기 카메라를 장만하고 2017년 한 해의 특별한 순간순간들을 더 많이 사진으로 남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EOS 5D Mark IV는 전 세계 풀프레임 DSLR 카메라 베스트셀러 ‘EOS 5D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약 3,040만 화소의 35mm 새로운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 6+(DIGIC 6+)를 탑재해 압도적인 성능 향상을 이룬 모델이다. 또 듀얼 픽셀 CMOS AF 시스템과 4K 영상 촬영을 지원해 끊김 없이 선명한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EOS 80D는 약 2,420만 화소의 이미지센서에 시야율 약 100%의 광학식 뷰파인더, 올크로스 타입 45포인트 AF 시스템을 채용해 신속하고 정확한 초점으로 뷰파인더 촬영의 묘미를 선사하며, 업그레이드된 듀얼 픽셀 CMOS AF(Dual Pixel CMOS AF)로 영상 촬영 시 부드럽고 빠른 초점 이동과 심도 표현이 가능한 DSLR 카메라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