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타일랜드2 & 드림성형외과, 20대 외모 되찾은 꼿차껀의 감동 스토리 공개
뉴스 본문
‘렛미인 타일랜드 1’에 이어 ‘렛미인 타일랜드 2’가 태국에서 방영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일 방송에서는 전통 무용을 전공한 대학생 꼿차껀 씨의 스토리가 공개됐다.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턱이 삐뚤어지기 시작했다는 꼿차건 씨는, 심각한 부정교합과 주걱턱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었다.
아래턱이 비정상적으로 발달한 탓에 안면비대칭은 물론, 저작기능에도 문제가 생겨 일상생활에 여러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발음이 부정확해 발표를 하거나 사람들과 대화할 때도 무시당하기 일쑤. 사람들의 조롱과 따돌림을 당하며 심각한 외모 콤플렉스로 자신감까지 잃어버렸다.
꼿차건 씨는 “사람들과 자유롭게 웃고 떠들고 싶다. 무엇보다 건강을 위해서 꼭 좋아졌으면 좋겠다”며 절실한 마음을 드러냈고 드림성형외과 의료진을 만나 의료 지원을 받게 되었다.
그녀는 양악수술과 안면윤곽수술로 주걱턱을 개선하고, 눈매교정술과 개방형 코수술, 이마리프팅, 얼굴지방이식 등을 통해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돌아왔다. 전체적으로 생기가 없고 나이 들어 보이던 얼굴에서 20대다운 외모를 되찾으며 스튜디오를 환호성으로 가득 채웠다.
드림성형외과 김영준 원장은 “꼿차건 씨는 발음과 식습관에 문제가 있어 양악수술과 안면윤곽수술이 불가피한 상황이었다”며 “주위 사람들의 놀림으로 눈물을 많이 흘렸다는 꼿차껀 씨에게 도움이 되어 기쁘고, 이제는 그녀가 당당하게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렛미인 타일랜드는 태국 공중파 채널 `워크 포인트(CH23 채널)`가 tvN 렛미인의 도움을 받아 제작한 메이크 오버 프로그램이다. 외모로 인해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받고 있는 태국 여성들의 콤플렉스를 개선하고 그들이 새로운 인생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8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9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8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95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