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새해 맞이 특가 프로모션 '인기제품 9,900원, 최대 71% 할인'
뉴스 본문
코스닥 상장사 슈피겐코리아의 모바일 패션 브랜드 슈피겐이 새해 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피겐은 오는 2일부터 4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G마켓에서 스마트폰 보호케이스 ▲울트라 하이브리드와 ▲슬림아머 카드슬라이더를 정가 기준 약 71%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외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스타일링 등 지난 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슈피겐의 다양한 악세서리 제품들을 9,900원에 일괄 판매한다. 3가지 이상 제품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 라인업 제품들은 슈피겐의 ‘에어쿠션’ 기술 적용으로 기기 모서리를 보호함과 동시에 높게 설계된 측면 테두리 디자인으로 뒤집거나 바닥에 떨어져도 액정에 흠집나지 않도록 제작됐다. 특히, ▲울트라 하이브리드는 전 세계적으로 300만개 이상 팔린 슈피겐의 프리미엄 케이스다. 투명한 백패널과 하드프레임을 적용해 기기 측∙후면을 보호하면서도 기기 본연의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는 장점을 지녔다. 또 다른 제품 ▲슬림아머 카드슬라이더는 탁월한 기기 보호 기능을 비롯해 슬림한 두께에도 최대 2장까지 카드를 수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슈피겐코리아 국내사업본부 국봉환 본부장은 "지난 해 슈피겐 브랜드를 사랑해주신 수 많은 고객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검토했고, 인기 제품들의 특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새 해 선물을 비롯해 뜻하지 않은 소비가 많아지는 1월, 한층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54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53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3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9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