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17 트렌드 ‘YOLO’(욜료) 적용한 무료특강 실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6-12-28 21:55 조회6,701댓글0

뉴스 본문

2017년을 주도하는 키워드는 ‘욜로 라이프(YOLO LIFE)’다. 욜료란 ‘You Only Live Once(한번 사는 인생)’의 줄임말로, 현재 지향적인 소비 생활을 뜻한다. 욜로 소비는 순간적으로 물욕을 채우고 욕구를 충족하는 것이 아니라 후회없이 즐기고 배우자는 삶의 철학이자 본인의 이상향을 향한 실천을 중시하는 삶의 태도를 말한다. 


이러한 라이프 스타일은 교육 트렌드에도 반영됐다. 세무사와 같은 전문 자격사 시험은 비교적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는 일이기 때문에 가정의 여건과 같은 현실의 벽을 넘지 못하고 쉽게 도전하지 못하고 미루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최근에는 자신이 하고자 하는 것을 후회없이 즐기기 위해 기꺼이 오늘을 투자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재직자 수험 전문(회계, 세무, 경영) 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2017년 회계, 세무, 경영, 영어 무료특강을 개설했다. 이번 무료특강은 취업준비생들과 직장인들이 자신에게 적합한 새해 학습 목표를 세우고 계획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무료특강은 2017년 1월 3일부터 진행된다. 회계와 세무를 처음 접하는 이들을 위한 왕초보 시리즈 특강(왕초보 회계입문, 왕초보 세무입문, 왕초보 원가입문)을 시작으로, 실무자들을 위한 부가가치세 신고 특강과 재무제표 분석특강, 17년도 바뀌는 세법을 정리하는 개정세법특강 등이 이어진다. 토익을 공부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신토익 특강도 준비됐다.

 

이 밖에도 ▲경영지도사 2차 및 재무관리분야(12월 28일) ▲마케팅(1월 3일) ▲세무사(1월 7일) ▲인적자원관리(1월 10일) 관련 설명회가 개최된다. 세무사 및 경영지도사 설명회에서는 세무사와 경영지도사 시험 소개 및 수험전략, 합격 후 전망은 물론,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전반적인 교육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설명회 관련 자료가 무료로 제공되며, 세무사와 경영지도사 2차시험 답안지 및 필기구, 핫팩을 선물한다. 영화예매권과 커피쿠폰 제공 이벤트도 진행된다. 설명회 참가 신청(선착순 마감)은 아이파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매해 이뤄지는 특강에 항상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이번 특강 역시 좌석 제한으로 참석 전 예약 등록이 필수이므로 온라인 사전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아파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재경관리사, 경영지도사, 전산세무회계 등 자격증과정과, 회계원리, 중급재무회계, 세법개론 등 실무자를 위한 회계, 세무 단과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재직자를 위한 세무사 전문학원답게 직장인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온라인 교육포털 사이트 'E-AIFA'를 리뉴얼하고 다양한 온라인 과정을 운영 중이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 등 다수 공공기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연간 1만5천여 명의 수강생과 1만여 곳의 회원기업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2008년부터 2016년까지 9년 연속 우수훈련 기관(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 선정됐으며, 지난해에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회계, 경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