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웹디자인 전시회 통해 취업과 실무 능력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6-12-21 17:57 조회6,253댓글0

뉴스 본문

생활, 환경, 제품 등 일상 생활에서 소비자가 접하는 디자인 수준이 높아지면서 이를 생산하는 기업에서도 디자인 업무에 대해 높은 실무 능력을 요구하고 있다. 이에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기업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실무 능력을 갖춘 인터랙티브 웹디자인학과의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인터랙티브 웹디자인이란 사용자와 상호작용을 하는 텍스트 기반 또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디자인 하는 것을 뜻한다. 때문에 기업 및 소비자가 요구하는 컨셉에 맞게 사용성과 매체의 특성을 반영한 웹디자인을 제작해야 한다. 전시회에 출품하는 작품은 모두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인터랙티브 웹디자인 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수강생 작품이다. 

 

웹디자인 전문학원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인터랙티브 웹디자인학과는 수강생들 사이에서 취업에 포커스를 맞춘 실무형 커리큘럼도 인기지만 무엇보다 수준 높은 작품을 만들려는 학습 분위기에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각각 다른 개성을 가진 학생들이 모여 자유롭게 벤치마킹하고 컨셉에 대한 회의를 하며, 표현하고 싶은 아이디어와 결과물을 토대로 실무형 작업을 계속한다. 또한, 매월 개최되는 다양한 전시회를 통해 웹디자인 실력을 선보이며, 높은 취업률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강남캠퍼스 인터랙티브 웹디자인학과 38기 김예지 수강생은 "인터랙티브 디자인을 통해 상호 교류에 대해서 정확히 알게 되었고,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디자인을 통해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는 것이 꿈"이라면서 "웹디자인의 기본부터 시작해 실무 능력을 갖추고 취업과 연계되는 교육과정 코스를 통해 그 꿈을 이룰 수 있을 것 같은 희망이 생겼다"고 강의 수강 소감을 전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인터랙티브 웹디자인학과 정규과정은 기업체에서 요구하는 컨셉에 맞게 사용성과 매체의 특성을 반영하여 인터렉티브하게 디자인을 완성하는 실무 능력 중심의 수업으로 진행된다. 또한 디자인만 하는 것이 아닌 웹 기획부터 디자인과 개발, 고객(클라이언트), 사용자 환경분석까지 고려한 디자인으로 웹디자인의 모든 분야를 총괄하여 배울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웹디자인전문학원으로 인터렉티브 웹디자인 과정 외에도 구직자 및 재직자 대상 무료교육도 실무형 커리큘럼으로 더불어 인기다. ▶웹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웹퍼블리셔, 웹기획, 쇼핑몰, NCS 모바일 UI/UX 디자인) ▶출판편집디자인(인디자인, 쿽, NCS EPUB 컨텐츠 디지털 디자인), ▶건축/제품/기계/실내건축인테리어디자인(오토캐드, 카티아, 맥스, 라이노, NCS 카티아 컴퓨터응용기계설계), ▲영상편집(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컴퓨터활용능력1급, 2급, ▶전산세무회계(NCS 전산세무회계 실무자 양성과정), FAT/TAT 1급, 2급 ▶ERP 정보관리사(ERP 생산정보시스템 회계/인사/물류/생산), ▶프로그래밍(코딩강사 양성과정, 스크래치, 앱인벤터, 파이썬, 아두이노, NCS 자바 웹프로그래밍, C언어, NCS 정보보안실무,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실내건축(산업)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등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올해로 10년을 맞이한 웹디자인전문학원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현재 강남, 종로, 안양, 의정부, 대전, 전주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2016년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총 6개 분야 우수훈련직종의 국비지원 무료 교육과정을 개설하면서 취업과 NCS 기반 교육과정 차별화로 수강생의 취업률과 만족도 역시 매우 높은 학원이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웹디자인의 자세한 교육과정 및 커리큘럼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