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스토리 for Kakao, 천계영웅 ‘프리지아’ 업데이트
뉴스 본문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RPG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의 새로운 영웅 ‘프리지아’를 추가 하고 성탄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수)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지아’는 천계의 영웅으로 똑똑한 힐러다. 체력(HP)이 부족한 영웅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며, 체력이 가장 낮은 대상의 방어력을 상승시켜 사망하지 않도록 보호하는 역할도 한다. 상대를 전투에서 제외시키는‘전투 이탈’ 기술은 굉장히 위협적인 요소로 ‘프리지아’만의 강점이다.
‘프리지아’는 적을 안드로메다로 보낼 수 있는 강력한 무기 광선총을 한 손에 들고 다니며, 천방지축 우주소녀 캐릭터지만 내면은 따뜻한 간호사로 보라색의 머리가 톡톡 튀는 그녀의 성격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프리지아’는 럭키박스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12월 23일부터 28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아틀란스토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먼저, 게임 내 모든 일일 이벤트 보상을 대폭 상향한다. 각 요일 별 체력 및 목표달성 보상, 주말 특별 이벤트 보상 등을 3배까지 상향 조정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다시 복귀한 이용자들을 위해 1억 골드를 포함한 게임 내 재화를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 초대를 100회 달성한 이용자 가운데 각 서버별로 10명을 추첨해 로얄 트로피를 보상으로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중 1회만 접속시에도 보상으로 로얄 트로피 등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아틀란스토리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3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3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9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6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