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여성 행복한 가정’ 유앤그린여성한의원 세종점 진료 개시
뉴스 본문
유앤그린여성한의원 세종점이 12월21일 세종시 아름동에서 진료를 개시한다.
유앤그린여성한의원은 김은섭 대표원장이 2000년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설립한 그린한의원을 전신으로 하는 난임·여성질환 특화 한방클리닉으로 현재 탄방동에 본원을 두고 있다. 세종점은 총 100평의 실내 면적에 진료실과 침구 치료실 외에 약욕스파실, 족욕실, 좌훈실, 운동치료실을 갖추어 여성 스스로 건강한 아름다움, 모성을 돌보고 증진하는 문화공간을 지향하는 의지를 담았다.
세종점 대표 정의경 원장과 탄방동 본원 김은섭 대표원장은 개원에 앞서 본지에 세종시민께 드리는 인사말씀과 시작의 변을 전했다.
정 원장은 “‘건강한 여성 행복한 가정’의 슬로건 아래 지난 17년간 여성생애 주기전반의 건강증진과 모자 보건 향상에 기여해온 유앤그린한의원의 첫 분원 파트너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늘 처음의 마음을 잊지 않고 정진하여 세종시민의 주치의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은섭 대표원장은 “두 연못 물이 서로 이어져 마르는 일이 없다는 이택(麗澤)처럼 본원과 세종점이 절차탁마하여 동반성장하기를 바라며 세종시민께 정 원장과 유앤그린세종점에 아낌없는 질책과 애정어린 성원을 당부드린다.”는 인사를 전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1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001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