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벨킨 충전 솔루션과 함께 연말 느낌 충만하게!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1-02 20:00 조회4,997댓글0

뉴스 본문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연말 시즌이 다가온다. 매년 이맘 때쯤 되면 백화점, 마트 등에는 연말 선물을 계획하는 사람들로 북적인다. 하지만, 막상 무슨 선물을 해야할지, 고른 선물을 만족스러워할지, 또 작년에 줬던 선물을 다시 주는 것은 아닐지 고민에 또 고민을 하게된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벨킨이 추천하는 충전 솔루션들은 휴대하기 간편한 콤팩트한 크기와 실내외 구분없이 활용할 수 있어 유용한데다가, 음악과 충전 등 멀티태스킹이 가능함과 더불어 여럿이 함께 동시 충전할 수 있는 메리트도 갖추고 있다.

 

이번 연말 선물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유용한 벨킨만의 신박한 충전 솔루션 선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자.

 

가족들과 함께 쓰는 충전 솔루션- 패밀리 락스타

 


 

벨킨 패밀리 락스타는 최대 5.4A의 전원을 출력, 공급하는 4개의 USB 포트로 태블릿, 스마트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IT 기기의 충전을 지원하고 가족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 벽에 부착할 수 있고 약 3m의 케이블 길이로 자칫 케이블로 너저분해 보일 수 있는 거실과 방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여친에게 선물할 충전 솔루션- 믹스잇↑™ 파워 락스타™ 6600 로즈골드

 


 

벨킨 믹스잇↑™ 파워 락스타™ 6600은 휴대하면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충전할 수 있는 연인용 충전 솔루션이다. 6600mAh의 용량에 총 4.8A의 출력, 2개의 USB 포트로 2대의 스마트 디바이스를 동시 충전할 수 있고, 마그네틱으로 된 케이블 보관 슬롯도 갖췄다. 특별히, 여친이나 여사친에게 선물한다면 로즈골드 색상으로 취향저격을 시키는 센스도 발휘할 것.

 

남친에게 선물할 충전 솔루션- 듀라텍 라이트닝 케이블 블랙

 

검증되지 않은 저가 케이블만 사용해 피복이 벗겨지고 단자 고장으로 매번 바꾸는 내 남친, 남사친에게 제대로 된 USB 케이블을 선물해주자. 벨킨 듀라텍 라이트닝 케이블(DuraTek™ Lightning-USB Cable)은 방탄 조끼, 완충 헬멧, 서핑보드, 익스트림 스포츠 장비 등에서 쓰이는 듀폰(DuPont™) 사의 케블라(Kevlar®) 섬유를 적용한 특수 케이블이다. 마찰에 의한 마모가 적고 유연성을 갖추고 있고, MFi 인증과 5년의 품질보증기간으로 오래두고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나에게 선물하는 충전 솔루션- 라이트닝 오디오+충전 락스타

 


 

다사다난했던 한 해동안 열심히 버텨준 나 자신에게도 특별한 충전 솔루션을 선물하자. 3.5mm 헤드폰 잭이 제거되어 블루투스 이어폰과 변환 어댑터 등으로 불편함이 있었던 아이폰7 시리즈의 단점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산타같은 아이템, 벨킨 라이트닝 오디오+충전 락스타(Lightning Audio+Charge RockStar)는 2개의 라이트닝 단자로 구성된 어댑터로 음악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영혼의 조합을 지원한다. 12월 6일에 국내 출시했으며, 이마트, 프리스비 등 오프라인 애플 전문 매장과 온라인 샵에서 현재 판매 중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