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남다른 스케일, 대세는 직수’ 이벤트 실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1-02 20:00 조회4,098댓글0

뉴스 본문

이달 30일까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가 달성중인 놀라운 판매 성과를 소비자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 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응모자는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누적 판매량 13만대를 수직으로 쌓거나 나란히 세웠을 때와 동일한 3가지 스케일 ▲에베레스트 산 높이의 5.8배 ▲나이아가라 폭포 둘레의 28배 ▲백두산 천지 둘레의 1.5배 중 한 하나를 선택한 뒤 간단한 감상을 본인 SNS 계정에 로그인해 댓글로 남기면 된다.

 


 

LG 전자는 이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정수기(3명), CGV 주말예매권(20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해 올 한해 동안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에 보내 주신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LG전자는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통해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1분기 출시된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저수조 없는 직수 방식을 채택해 위생 관리 능력을 강화한 제품이다. 특히 직수방식 정수기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인력이 3개월마다 방문해 정수기의 내부를 친환경 이온 살균수로 99.9%까지 살균한다. 국내 정수기 업계에서 직수방식 정수기를 대상으로 3개월마다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LG전자가 처음이다.

 

뿐만 아니라, 가로/세로 원하는 설치, 40도 분유, 75도 차, 85도 커피의 3가지 맞춤온수 등 편의성과 슬림한 디자인으로 큰 호평을 받으며 최근까지 누적 판매량 13만대 이상을 달성하는 등 정수기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