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바이픽스, 탁월한 히트 싱크 디자인과 LED 효과가 돋보이는 T-Force NIGHT HAWK DDR4 메모리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 기자기자 기사승인17-01-02 19:43 조회4,484댓글0

뉴스 본문

고성능 메모리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팀그룹(TEAMGROUP)의 고성능 메모리 브랜드, 티-포스(T-Force)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인 ㈜바이픽스(대표 김인식)는 매의 날개처럼 날렵한 히트 싱크 디자인과 강렬한 레드 LED가 인상적인 T-Force 나이트 호크(NIGHT HAWK) DDR4 메모리를 선보인다.

 


 

 

팀그룹은 끊임없이 모든 면에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왔고, 극도로 높은 클럭과 탁월한 성능을 추구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T-Force 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다. 오버클럭커뿐 아니라 하드코어 게이머들을 위한 최고의, 탁월한 제품인 T-Force 시리즈 라인업은 나이트 호크(NIGHT HAWK), 다크(DARK), 벌칸(VULCAN)으로 구성되며, “고성능 메모리의 대중화”라는 슬로건 아래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성능 메모리를 시장에 선보이고자 한다. 최신 기술이 집약된 T-Force는 강력한 성능뿐 아니라 멋스러운 LED를 채택한 LED 메모리까지 다양한 성격의 제품을 선보이며, 게이머들과 튜닝 전문가 들에게 최적화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이번 출시된 나이트 호크는 매가 날개를 활짝 펴는 듯한 멋스러운 히트 싱크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숨쉬는 듯 레드 LED가 점멸되면서 스타일리시한 블랙 히트 싱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블랙 히트 싱크와 레드 LED의 투 톤 컬러와 독특한 호크 아이 디자인은 T-Force의 게이밍 DNA를 잘 반영하며, 마더보드에 장착되었을 때 어두운 밤하늘을 날아가기 위해 붉은 눈을 반짝이며 날개를 활짝 편 나이트 호크를 연상케 한다. 

 

나이트 호크는 일반적인 메모리 층보다 25% 더 많은 10층 회로 기판 설계를 채택하여 신호 장해를 줄이고 더 향상된 효율과 성능, 안정성을 선사하며, 엄선된 IC 모듈과 열처리 능력이 탁월한 고효율 알루미늄 히트 싱크는 높은 동작 클럭에서도 뛰어난 안정성과 내구성을 선사한다.

 

나이트 호크는 중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일본, 스위스 등에서 출시되는 제품 들 중 디자인이 뛰어난 제품들에 주어지는 골든 핀 디자인 어워드(Golden Pin Design Award) 2016에서 메모리 모듈로는 유일하게 어워드를 수상하였으며, 이는 업계를 선도하는 팀그룹의 탄탄한 R&D 기술력의 빛나는 결과물이라 하겠다. 

 

나이트 호크를 비롯한 T-Force 메모리 시리즈는 인텔의 XMP 2.0을 지원하고, 이를 통해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 간단하고 스마트하게 메모리의 성능을 100% 체험할 수 있게 하며, 모든 메모리 모듈은 다양하고 완벽한 호환성 검증 테스트를 거쳐, 메이저 마더보드 브랜드 들의 QVL(검증받은 메모리 제조사 리스트)에 등재되어 안정적인 동작을 보장하고 있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고성능 T-Force 메모리를 구입할 시에 호환성과 관련되어 걱정할 필요 없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나이트 호크는 DDR4 25600/24000/22400/21300 16GB/8GB 듀얼 채널 키트로 출시되었으며, 나이트 호크 제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바이픽스(02-6402-1217, buyfix-help@buyfix.co.kr)로 하면 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