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보스(BOSE), 초소형 360도 무지향성 스피커 담은 홈시어터 첫 공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70-01-01 09:00 조회5,056댓글0

뉴스 본문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는 라이프스타일 650 홈시어터 시스템(Lifestyle 650 home theater system)과 라이프스타일 600 홈시어터 시스템(Lifestyle 600 home theater system), 사운드터치 300 사운드바(SoundTouch 300 soundbar)를 출시한다. 보스의 프리미엄 오디오 성능의 집약된 기술력이 스피커가 없는 공간에서도 사운드가 들리는 듯한 효과를 주며 더욱 풍부한 사운드와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으로 한계를 뛰어넘는 혁신을 보여준다.

360도 무지향성 초소형 스피커를 포함한 ‘라이프스타일 650 홈시어터 시스템’

무선 서라운드 리어 스피커를 포함한 4개의 컴팩트한 사이즈를 가진 ‘옴니 주얼(OmniJewel)’ 스피커, 폭 넓은 음장의 센터 스피커와 상단 프리미엄 강화유리로 마감된 베이스 스피커와 컨트롤 콘솔로 구성된다. 보스 홈시어터를 대표하는 큐브 스피커의 새 버전 ‘옴니 주얼’ 스피커는 그 크기가 더욱 작아져 성인 남성 손바닥에 두 개가 올라갈 정도 밖에 되지 않지만, 360도 사운드를 구현하는 보스의 첫 번째 무지향성 스피커로 탄생했다. 따라서 사실적이면서도 더욱 폭 넓은 사운드를 전달한다. ‘옴니 주얼’ 스피커 중 리어 스피커 2개와 베이스 스피커는 컨트롤 콘솔과 무선으로 연결된다.

고광택 프리미엄 강화 유리와 알루미늄 하우징을 채택한 디자인은 뛰어난 성능과 함께 세련미를 더한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되어 있어 집안 분위기에 따라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6,600,000원이다.

다이렉트/리플렉팅 기술이 적용된 ‘라이프스타일 600 홈시어터 시스템’

컴팩트한 사이즈의 서라운드 리어 스피커를 포함한 4개의 ‘주얼(Jewel)’ 큐브 스피커, 센터 스피커와 상단 프리미엄 강화 유리로 마감한 컨트롤 콘솔과 무선 베이스 스피커로 구성된 라이프스타일 600 홈시어터 시스템이다. 홈시어터를 설치하는 공간에 우아하게 조화되는 컴팩트한 ‘주얼’ 큐브 스피커는 보스의 독자적인 다이렉트/리플렉팅(Direct/Reflecting) 스피커 기술로 설계되었다. ‘주얼’ 큐브 스피커는 고성능 소형 스피커로, 명료하면서도 크기를 초월하는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자연스럽게 재생한다. 이 홈시어터의 가격은 5,500,000원이다.

리어 스피커를, 추가할 수 있는 일체형 사운드바 ‘사운드터치 300 사운드바’

웅장한 사운드를 품은 슬림한 사이즈의 일체형 사운드바로 최고의 성능, 풍부한 사운드와 깊은 저음을 들려준다.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사운드터치 300’ 사운드바는 상단의 프리미엄 강화 유리, 옆면은 메탈 그릴 처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사운드바와 무선으로 손쉬운 연결되며 깊고 풍부한 사운드의 울림과 감동의 차이를 느낄 수 있는 ‘어쿠스티매스(Acoustimass) 300’ 무선 베이스 스피커를 더하고, 좀더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를 원한다면 ‘버추얼리 인비저블(Virtually Invisible) 300’ 무선 서라운드 스피커로 최고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운드바와 베이스 무선 스피커 패키지 가격은 2,490,000원이며 무선 서라운드 스피커를 더하면 550,000원이 추가된다.

파워풀한 ‘어쿠스티매스’ 베이스와 전 세계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사운드터치’ 기능 내장

새롭게 선보이는 홈시어터 시리즈의 베이스 스피커는 풍부하고 깊은 저음과 함께 상단의 프리미엄 강화유리로 마감된 ‘어쿠스티매스(Acoustimass)’ 무선 베이스 스피커로 파워풀한 드라이버와 ‘콰이어트 포트(QuietPort)’ 기술의 결합으로 크기 대비, 그 이상을 보여주는 최고의 사운드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사운드와 스타일 모두를 만족시켜 준다.

전 제품은 사운드터치(SoundTouch) 기능을 통해 전 세계 인터넷 라디오 방송, PC 음악 라이브러리,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 ‘디저(Deezer)’ 등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무료 사운드터치 앱으로 모두 함께 컨트롤이 가능하며 앱을 이용해 음악을 찾고, 집 안 전체의 음악을 컨트롤하며 저장 음악이나 인터넷 라디오 방송을 들을 수 있다.

보스의 독자기술인 자동 음향 보정 시스템 ‘어댑트아이큐(ADAPTiQ)’가 탑재된 홈시어터 시스템과 사운드바는 지난 50여년을 넘는 보스의 축적된 음향 기술이 집약된 홈시어터로서 설치공간 어느 곳에서나 일관된 성능의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