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하얀겨울의 감성! 앱코, SuitMaster 501S RGB컨트롤 화이트 정식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오민준기자 기사승인70-01-01 09:00 조회5,194댓글0

뉴스 본문

글로벌 ICT 기업으로 발돋움 중인 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가 자사의 프리미엄 S.I (System Integration) 솔루션 SuitMaster 시리즈로 ABKO SuitMaster 501S RGB컨트롤 화이트 제품을 정식 출시했다.

블랙버전이 먼저 출시되어 호평받은 바 있는 ABKO SuitMaster 501S RGB컨트롤은 앱코의 인기 케이스인 레인보우 시리즈와 오로라 케이스 등에서 채용되어 호평받고 있는 RGB 광원 컨트롤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240mm 2열라디 수랭킷과 최신형 그래픽 카드를 듀얼레이드 했음에도 여유로움이 남는 넉넉한 내부 공간, 고무패킹으로 고급스럽게 마감된 적재적소에 배치된 선정리홀, 내부 부품의 동작상태와 튜닝요소에 대한 시원한 뷰를 선사하는 측면 풀 아크릴창까지 다양한 장점을 지닌 제품이다.

특히 명품 케이스라는 앱코의 포지셔닝에 걸맞게 1T를 상회하는 중요부위 섀시 두께와 조립 편의성이 극대화된 구조는 10만원에 가까운 제품들마저 0.6T 수준에 불과한 최근 케이스 시장에서 상당한 잇슈를 불러 일으키는 중이다.

수트마스터 501S의 매력은 220(w)*510(d)*507(h)에 달하는 사이즈가 선사하는 쾌적한 조립환경과 여느 일반제품과 구별되는 섀시 두께 만이 아니다.

무선조작 리모컨을 통해 시스템의 RGB광원 컨트롤이 가능함은 물론이고 기본적으로 3ea의 RGB LED쿨러를 제공한다. 팬컨트롤러 역시 무선 리모컨에 기본 탑재되어 있어 시스템과 떨어져 있으면서도 광원(10단계 밝기 조절)과 쿨링수준(2단계 팬속도 조절)을 각각 별도로 컨트롤 할 수 있다.  USB3.0 2ea와 2.0 2ea(총 4ea)의 풍부한 멀티포트가 제공되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기본 제공되는 501S의 무선 컨트롤러에 헤일로 RGB쿨러를 조합한 튜닝 예시(기본 쿨러 토네이도)

HDD(3.5") 최대 3ea, SSD(2.5") 최대 10ea, 혼합하여 11ea에 달하는 저장장치를 장착 할 수 있는 효율적인 공간 배치도 일품이다. 또, 높이 160mm CPU 쿨러와 길이 450mm VGA를 장착 가능하고 상단 배기부와 전면 흡기부에는 각각 240mm 일체형 수랭쿨러를 장착 가능하다.

스펙대비 거품없는 가격에 대한 만족(가격만족), 뛰어난 섀시품질과 기능구성에 대한 만족(품질만족), 믿을 수 있는 앱코의 신속한 AS처리에 대한 신뢰(AS만족)까지 고객 만족의 3요소를 한껏 충족하는 제품, 그야말로 "나의 시스템이 명품을 입다"라는 메인카피에 걸맞는 앱코의 프리미엄급 S.I 솔루션 SuitMaster의 케이스 501S가 화이트 감성을 입고 국내에 정식 출시되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의 등록된 제품정보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