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커세어, 나만의 스타일에 맞춰 완벽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알루미늄 바디 기계식 키보드 커세어 ‘K70 럭스 RGB 적축, 갈축, 청축 3종’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브레인박스기자 기사승인70-01-01 09:00 조회3,338댓글0

뉴스 본문

글로벌 하이앤드PC 부품 및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사용자들의 용도에 맞춰 3가지 체리 MX 스위치 적축, 갈축, 청축 라인업에 1680만 LED의 무제한 커스터마이징, 큰 글꼴 키캡, 매크로 프로그래밍 기능과 블랙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바디로 고품격 설계된 ‘커세어 K70 럭스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Corsair K70 LUX RGB Cherry MX RED, BROWN, BLUE Mechanical Keyboard/ 이하 K70 럭스 RGB 키보드)를 출시한다.

사용자들의 용도에 맞는 명품 체리 MX스위치 적축, 갈축, 청축은?

‘K70 럭스 RGB 키보드’는 사용 스타일에 맞게 적축, 갈축, 청축 3가지로 출시, 독일의 ‘체리 MX 스위치’를 적용해 5천만번의 뛰어난 내구성을 보유했다. 먼저 ‘K70 럭스 RGB 적축’은 입력신호의 발생 키압이 45g으로 낮아 중간에 걸리는 느낌이 없으며 가벼운 타이핑에도 입력이 가능해 빠른 속도의 게이밍과 장시간 게임, 타이핑을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반면, ‘K70 럭스 RGB 청축’은 타이핑시 찰칵찰칵하는 경쾌한 클릭음과 반발력있는 키감을 주어 게임 및 타이핑의 재미를 돋우며 발생 키압이 60g으로 기계식 키보드 본연의 매력을 느끼려는 입문자들에게 적합하다. ‘K70 럭스 RGB’의 갈축은 키압이 55g 으로 청축과 적축의 중간이며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소리를 지녀 조용하면서도 탄력있는 키감을 원하는 기계식 키보드 마니아들에게 적합하다.

이러한 ‘K70 럭스 RGB 키보드’ 3종 모두 100% 안티고스팅과 무한 동시 입력의 롤오버 기능을 지원, 아무리 빠른 플레이도 놓치지 않고 입력한다. 때문에 순간적으로 많은 키를 눌러야 하는 대전액션게임, 리듬액션 장르에서도 오류없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질감있고 굴곡진 키캡은 향상된 그립감과 뛰어난 시인성을 지녀 FPS, MOBA 게임시 정확도를 높인다. 또한 게임을 중단할 필요 없이 오디오를 조정할 수 있는 전용 멀티미디어 컨트롤이 있어 신속한 미디어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큰 글꼴 키 캡은 직관적이면서 편리한 색다른 체험을 전한다.

게임, 문서작업 등에 따른 무지개, 파도 등 멀티컬러 효과 VS 나만의 단일 컬러 RGB

‘K70 럭스 RGB 키보드’는 보다 향상된 게임 경험을 위한 RGB 백라이트의 무제한 커스터마이징과 정교한 매크로 기능도 강점이다. 먼저 강력한 온보드 콘트롤러와 체리 MX RGB 라이트닝 기술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무제한 LED조명설정이 가능해 여러가지 RGB 컬러의 방향, 지속시간, 속도 등에 따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스펙트럼, 무지개, 파도 등의 다양한 패턴 효과는 물론 타이핑 시 반응하는 LED의 조명 설정 등의 멀티 컬러 다이나믹 백라이트닝이 가능하다. 특히 특정 게임 종류나 문서작업을 할 때 나만의 최적화된 컬러를 지정해 시각적인 디자인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면 맹렬한 액션 게임에는 마이크로초(100만분의 1초) 카운트, 여러 가지 빛깔의 키 할당을 입력할 수 있다.

키보드 전체 마감은 블랙 아노다이징 처리된 알루미늄 바디로 감싸 무게감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해 저가형 PVC키보드와는 확연히 다른 퀄리티를 지닌다. 인체공학적 기능도 있어 쉬지 않고 장시간 게임이나 업무를 할 때 편안함을 전하도록 분리 가능한 소프트 터치 손목 받침대를 제공한다. 특히 게임의 경우 키보드 자체에 USB 패스스루(Pass Through) 단자를 보유했기 때문에 플레이를 방해 받지 않는 위치에서 마우스, 헤드셋, 휴대전화 등을 연결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