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저렴한 인터넷 자동차보험료 산출. 실시간 비교견적 사이트 에서 다이렉트 절약!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브레인박스기자 기사승인70-01-01 09:00 조회5,433댓글0

뉴스 본문

신차를 구매하거나 매년 자동차보험 갱신일이 다가오면 서민들은 목돈으로 지출되는 자동차보험료가 걱정이 된다. 생계의 목적으로 차량을 이용할 경우 더욱 크게 부담이 느껴질 것인데 최선의 선택으로 보험료를 절약하는 지혜가 필요한 때이다.

과연 소비자가 유리하게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자동차보험은 만기가 1년인 보험기간이 짧은 보험이다. 의무적인 보험이므로 1년마다 재가입을 해야 하는데 매년 반복되는 재가입은 사실 귀찮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이러한 이유로 지난해와 같은 조건, 같은 곳에서 연장을 하곤 한다.

이것은 유리한 자동차보험 가입방법일까? 아니다!

작년에 저렴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몰린 경우라면 올해에는 높아진 손해율로 비싸질 수도 있다. 소비자 중심의 자동차보험 가입을 위한 조건 중 핵심은 실시간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이다. 자동차보험료는 각 보험사에서 자율적으로 책정하고 있기 때문에 동일 조건이라도 산출가격이 큰 차이를 보인다.

인터넷을 통해 자동차보험 견적을 많이 비교해 볼수록 저렴한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은 당연하지만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이런 번거로운 부분을 해결해 주는 것이 바로 자동차보험비교견적 이다

손해보험협회에 공개 되어 있는 자동차보험료 계산기로 계산된 공시자료에 의하면 중형차(2000CC) 기준 자동차종합보험, 38세남성의 35세이상 운전특약, 1인한정 의 대표 9개 보험사(현대해상자동차보험, 동부화재자동차보험, KB손해보험, 삼성화재자동차보험, 메리츠화재자동차보험, 한화손해보험, 흥국화재자동차보험 등)의 인터넷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결과가 832,400원부터 최대값 1,099,090원까지 산출 되었다. 동일조건 및 연령 임에도 보험회사별 차액이 266,690원 났다. 이 계산 결과는 신중한 비교와 선택에 따라 많은 금액을 절약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 자동차보험료계산 기준 : 2016년 8월 8일 / 전 담보 자동차종합보험 / 개인별 요율 미적용 )

인터넷 자동차보험비교견적 사이트 의 주 서비스는 각각의 개인의 기준에 맞추어 여러 보험회사의 견적을 알아보기 쉽게 표로 작성하여 올해의 가장 저렴한 회사와 자동차보험료를 알려준다.

실시간자동차보험비교견적사이트( www.carbohum-direct.net / 080-785-1000 )에서는 인터넷을 이용하여 개인의 요율을 대입, 국내 8개 메이저 보험사의 자동차보험견적비교 후 빠르고 정확한 보험료 산출이 가능하며 자동차보험 싼 곳을 추천 해준다. 무료로 가능한 서비스이므로 온라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활용해보면 도움이 된다.

아울러 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법인 관계자는 현재 대다수의 보험사들이 마일리지특약의 환급율을 높이 책정하기 때문에 잘 활용하면 결과적으로 많은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고, 또 차량에 장착된 부속장치는 반드시 고지하여 추가적으로 할인된 보험료 산출을 받는것이 이득이다 라고 전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