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구글코리아, ‘구글플레이 오락실˝ 오픈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장동규기자 기사승인70-01-01 09:00 조회2,142댓글0

뉴스 본문

구글코리아가 오는 29일(금)부터 8월 24일(수)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남녀노소 함께 모여 다양한 국내외 유명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초대형 오프라인 오락 공간 ‘구글플레이 오락실’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게임 속 캐릭터, 아이템 등의 모형과 증강현실 체험, 토너먼트, 트릭아트 코너 등을 통해 모바일 게임 체험 기회를 확대하여 스마트폰 게임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허브인 구글플레이가 국내 최초로 오픈하는 오프라인 오락 공간인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친구와 함께 모여 게임을 즐기던 추억의 장소 ‘오락실’에서 착안해 구성했다. 클래시 로얄,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 무한의 계단, 스톤에이지, 슬러거 모바일 등 구글플레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외 유명 모바일 게임 30여개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으며, 혼자서 작은 모바일 화면으로 즐기던 게임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대형스크린 및 인터랙티브 체험을 통해 보다 생동감 있고 현실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구글플레이 오락실에는 게임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귀엽고 독특한 캐릭터 모형들과 화면에서만 보던 게임 아이템 및 배경이 실물로 설치되어 마치 게임 속에 들어온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3D, 4D로 구현되는 증강현실 체험, 배틀 형식의 게임 토너먼트, 귀여운 미니언과 함께 입체사진을 찍을 수 있는 트릭아트 코너 등 다양한 볼거리도 함께 제공해 게임에 친숙하지 않은 유저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객 전원에게는 방문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미션을 수행하여 받은 코인을 모아 게임과 관련된 특별한 선물과 교환할 수도 있으며, 모든 게임을 플레이했을 때는 구글플레이 오락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캐릭터 특별 코스튬 등 한정판 및 유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김보경 구글플레이 프로덕트 마케팅 매니저는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평소 모바일 게임을 즐겨하는 게임 매니아는 물론 일반 대중도 모바일 게임을 쉽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체험함으로써 일상 속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모바일 게임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발돋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글은 구글플레이 오락실 공식 오픈에 앞서 오는 7월 17일(일)부터 7월 28일(목)까지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의 최고 인기 캐릭터 ‘미니언’과 함께 구글플레이 오락실 오픈 기념 사전 길거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사전 이벤트에서는 29일 오픈하는 구글플레이 오락실을 찾아나선 미니언 캐릭터가 대학로, 홍대, 이태원, 가로수길, 강남역 등 서울의 핫 플레이스 곳곳에 출몰해 시민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구글플레이 오락실 및 오픈 기념 사전 길거리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7월 18일(월)부터 구글플레이 오락실 웹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누구나 모바일 혹은 PC로 접속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은 물론, 각 사용자에게 어울리는 모바일 게임을 퀘스트 형식으로 찾을 수 있는 코너 등도 제공해 구글플레이 오락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