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커세어, LED 품은 고성능 메모리 ‘벤전스 DDR4 LED 시리즈’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장동규기자 기사승인70-01-01 09:00 조회2,362댓글0

뉴스 본문

커세어는 LED 조명과 DDR4 규격, 뛰어난 오버클럭킹 기능을 지닌 새로운 ‘벤전스 LED 고성능 메모리 시리즈(CORSAIR, New Vengeance LED Performance Memory/ 이하 벤전스 LED)’를 출시한다.

‘벤전스 LED’는 멋진 LED 조명의 상단바와 과감한 스타일의 알루미늄 설계를 특징으로 대역폭(데이터가 지나가는 통로)이 높은DDR4 규격 메모리를 이용, 최신 인텔 X99, 100 시리즈 마더보드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특히 최대 4,3333MHz 대역폭에서 작동하는 벤전스 LED는 커세어 메모리 중 최상위급 메모리로 고성능 PC를 만드는 사용자들에게 뛰어난 오버클러킹 기능과 동시에 내장 LED를 통해 시스템 튜닝에 가시적인 효과까지 더한다. 조명은 레드 LED와 화이트 LED 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벤전스 LED 탑바는 화려한 불빛을 만들어내며 튜닝된 PC 내부에서 멋스럽게 움직인다. 다양한 미드레인지와 하이엔드 마더보드, 그래픽카드 및 커세어의 케이스 라인업, 수냉식 CPU 쿨러, 팬, 파워 서플라이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LED효과로 눈길을 사로잡는 튜닝 PC를 완성할 수 있다.

무엇보다 ‘벤젠스 LED’는 커세어의 20년 DRAM 경험의 결정체로 각각의 모듈이 최신의 인텔 X99와 100 시리즈 마더보드에서 최상의 오버클러킹과 신뢰성을 주기 위해 보다 더 뛰어난 시그널링(Signaling)과 엄선된 IC 칩셋을 사용, 10개층으로 이루어진 PCB를 적용했다.

또한 ‘벤전스 LED’의 시그니처인 알루미늄 열 방열판이 빠르게 열을 방출해 냉각과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각각의 메모리(kit)는 익스트림 메모리 프로파일(XMP) 2.0을 완벽히 지원해 사용자가 원하면 언제든지 메모리를 특정 속도로 변경할 수 있어 최상의 성능과 안정성을 전한다.

커세어 ‘벤전스 LED’는 사용자가 PC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풍부한 옵션을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용량과 스피드를 갖춘 제품들을 선보인다. 16GB 2 x 8GB 모듈, 23GB 4 x 8GB/2 x 16GB 모듈과 64GB 4 x 16GB 용량에 2,666MHz 부터 놀라운 4,333MHz 대역폭을 지원하는 모델이 준비되어 있다.

벤전스 LED는 하이엔드급 콘텐츠 제작부터 3D 렌더링 작업용 워크스테이션을 비롯해 최고 성능의 게이밍 시스템까지 지원한다. 2,600MHz과 2,666MHz 킷(Kit)은 1.2V에서 구동되며 3,000MHz 이상킷은 1.35V에서 구동된다. 모든 벤전스 LED 메모리는 커세어 평생 보증 서비스(Lifetime Warranty)를 제공받는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