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오버워치, 소장판 등 패키지 판매 계획 공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승현기자 기사승인70-01-01 09:00 조회1,768댓글0

뉴스 본문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의 PC 버전 소장판 및 오리진 에디션 패키지를 손오공(대표 김종완)을 통해 5월 11일부터 11번가(www.11st.co.kr)에서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이와는 별도로 손오공(대표 김종완)을 통해 5월 21일(토)~ 22일(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페스티벌’에서 소장판과 오리진 에디션을 현장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발표에 따르면 5월 11일부터 11번가를 통해 소장판과 오리진 에디션 패키지에 대한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11번가는 소장판 5,000개와 한정 수량의 오리진 에디션 패키지를 예약 판매하며 두 제품 다 물량 소진 시 예약 판매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11번가를 통해 예약 구매한 소장판 및 오리진 에디션 패키지는 ‘오버워치’ 정식 출시 하루 전인 5월 23일(월) 일괄 택배 발송 시작될 예정으로 5월 24일(화) 게임이 정식 출시된 후 즐길 수 있다.

11번가 예약 구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11번가를 통해 예약 구매 시작 전 추가 공지될 예정이다. 여기에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11번가에서 시럽페이로 결제하면 5천원 할인되는 쿠폰을 5월 11일(수)부터 발행 예정이며, 이 쿠폰은 당일 판매되는 소장판 및 오리진 에디션에 선택적으로 적용 가능하다. 또한 오리진 에디션 예약 구매자 선착순 2,000명에게는 마우스 장패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블리자드는 또한 ‘오버워치’의 출시를 기념하며 열리는 행사인 ‘오버워치 페스티벌’에서 5월 21일(토) 하루 동안 선착순 3,000명에게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소장판을 판매하고 행사 기간 이틀 동안 한정 수량의 오리진 에디션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소장판 현장 구매 권한은 행사 사전 신청 여부와 무관하게 현장 선착순으로 부여될 예정으로 행사장 입구에서 별도의 대기열을 통해 소장판 구매 권한을 받을 수 있다. 무료로 입장 가능한 ‘오버워치 페스티벌’은 게임 체험은 물론 이벤트매치를 직접 관람할 수 있고 코스튬 콘테스트 참가, 코스튬 플레이 투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오리진 에디션 패키지는 디지털 버전의 오리진 에디션과 동일하게 69,000원에 판매되며 ‘오버워치’의 핵심 콘텐츠인 21명의 특별한 영웅, 상징적 배경, 영웅의 오리진 스킨 5종(자연의 친구 바스티온, 블랙워치 레예스, 슬립스트림 트레이서, 강습 사령관 모리슨, 보안 책임자 파라)과 함께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아기 윈스턴 애완동물,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의 트레이서 영웅, ‘하스스톤’ 카드 뒷면, ‘디아블로3’ 메르시 날개, ‘스타크래프트2’ 플레이어 초상화를 비롯한 오버워치 테마의 블리자드 게임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소장판은 149,000원에 판매되며 오리진 에디션에 포함된 모든 내용과 더불어 게임의 영웅, 배경 등에 대한 상세 정보 및 일러스트가 담긴 풀 컬러 아트북, 몰입감 높은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그리고 뛰어난 품질의 솔저: 76 스태츄의 다양하고 멋진 구성품이 포함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블리자드는 이번에 사전 예약 판매 및 현장 판매되는 소장판과 오리진 에디션 패키지에 지난 4월 29일까지 디지털 버전을 예약 구매한 사람에게 특전으로 제공한 ‘위도우메이커’의 ‘누아르 스킨’을 아이템 코드 형식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게임이 정식 출시되는 5월 24일(화)부터는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주요 마트 및 각 마트의 온라인몰에서 오리진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layoverwat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